· ·

삼성 갤럭시 Z 폴드 6이 올림픽을 앞서 출시될 수도 있습니다

올해는 삼성 갤럭시 Z 폴드 6갤럭시 Z 플립 6이 조금 더 일찍 출시될 것으로 보입니다. 일반적으로 8월에 갤럭시 언팩트 이벤트에서 두 핸드폰이 출시될 것으로 예상되었지만, 이번에는 해당 이벤트가 몇 주 앞당겨질 수 있습니다.

삼성-갤럭시-z-폴드-6-렌더링

SamMobile이 이 추측의 출처이며, 삼성이 여름 언팩트 이벤트를 7월 둘째 주인 7월 10일로 예정할 수 있다고 주장합니다. 삼성이 주최사인 2024년 하계 올림픽이 7월 26일부터 8월 11일까지 열리기 때문일 수도 있습니다. 지난 해 언팩트보다 몇 주 앞당겨 발표하면, 삼성은 십억 명의 사람들에게 최신 폰을 광고할 수 있는 세계에서 가장 큰 스포츠 이벤트 중 하나를 활용할 수 있습니다. 삼성은 지난 올림픽 선수들에게 최신 삼성 폰의 특별 에디션도 제공했습니다.

올림픽 전에 발표하는 것은 또한 삼성이 이벤트와 헤드라인 및 관심을 얻기 위해 경쟁하지 않게 됨을 의미합니다. 이는 CES 2024에서 갤럭시 S24가 루머에도 불구하고 큰 관심을 받았던 것과 유사합니다.

삼성이 갤럭시 언팩트 이벤트를 앞당기는 것은 처음이 아닙니다. 삼성 갤럭시 S24 발표 이벤트는 올해 1월에 열렸습니다. 갤럭시 Z 폴드 5도 일반적인 8월 출시 일정을 포기하고 7월 26일에 발표되었습니다.

갤럭시 Z 폴드 6의 출시일에는 어떤 의미가 있을까요?

지난 해에는 Z 폴드 5가 8월 11일에 발매되었으며, 발표 후 2주 후 출시되었습니다. 두 제품 사이에 동일한 간격이 유지된다면, Z 폴드 6은 7월 24일쯤 출시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는 광고적인 측면에서 합리적인 선택일 것입니다. 왜냐하면 두 제품 모두 올림픽 기간 동안 구매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되기 때문입니다. 예약 가능한 폰을 홍보하는 것은 “지금 사세요”만큼 매력적이지 않습니다.

만약 이번 소문이 사실이라면, 이른 출시는 갤럭시 링의 판매일을 공개할 때 될 것입니다. 해당 기기는 건강과 피트니스에 중점을 둘 예정이므로, 삼성이 어떤 형태로든 올림픽과 연계시키는 것이 합리적입니다.

갤럭시 Z 폴드 6와 갤럭시 Z 플립 6 자체에 대한 소문에 따르면, 디자인이 완전히 변경될 수 있다는 얘기가 있습니다. 루머에 따르면 Z 플립 6은 더 큰 커버 디스플레이, 더 나은 카메라 및 더 견고한 스크린 디자인을 갖게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한편, Z 폴드 6은 더 넓은 커버 디스플레이, 내부 디스플레이에서 정사각형 화면 비율을 갖게 될 것으로 예상되며, 울트라 에디션도 함께 출시될 수 있습니다. 또한 갤럭시 Z 폴드 6 울트라 모델이 출시될 가능성도 있습니다.

SamMobile의 소스의 정확도를 확신할 수 없으므로, 올해 언팩트가 이른 시기에 열릴 것이라는 보장은 없습니다. 우리는 기다려야 하며, 그 사이에 삼성 갤럭시 Z 폴드 6삼성 갤럭시 Z 플립 6 허브에서 최신 소식과 루머를 계속해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업테크의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일정 커미션을 지급 받을 수 있습니다.”

Similar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