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레이저 헌츠맨 v2 리니어 리뷰

레이저 헌츠맨 V2 리니어는 타격감이 뛰어나고, RGB 조명도 예쁜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의 기계식 키보드입니다. 꽤 비산 가격이지만 혁신적인 옵티컬 스위치와 조용한 키캡에 매우 만족스럽게 사용하고 있는 모델입니다.

레이저 헌츠맨 V2

최저가 보기
쿠팡에서 가격보기

  • 쾌적하고 조용한 키와 스위치
  • 예쁜 RGB 조명
  • 스타일리시한 디자인

오리지널 레이저 헌츠맨 엘리트는 2018년 처음 출시되었고, 게이밍 키보드로 슬림한 디자인과 새로운 스위치를 갖추고 있었으며 성능도 뛰어났습니다. 헌츠맨 V2는 이전 모델의 기능을 모두 갖추고 조금 더 조용해진 모델입니다.

이전 헌츠맨 엘리트에 비해 키캡이 약간 달라지고, 랩어라운드 LED 스트랩이 없어졌으며, 키보드가 전체적으로 조용해졌습니다. 약간의 변화이며 가벼운 업그레이드이지만 훌륭한 키보드입니다.

아주 화려하기보다는 은은한 RGB가 특히 마음에 듭니다. 주변에 잘 어울리는 고급스러운 느낌입니다.

레이저 헌츠맨 V2 리니어 디자인

레이저 헌츠맨 V2 디자인은 레이저 블랙위도우 모델처럼 브러시 표현이 가미된 매트한 올 블랙 플라스택 섀시로 되어있습니다. 탈부착식 손목 받침대에는 레이저 로고가 중앙에 표시되어 있습니다.

레이저 헌츠맨 V2 크기는 꽤 큰 편인 ~~ cm 로 풀사이즈 게이밍 키보드입니다.

헌츠맨 V2 는 오리지널 헌츠맨처럼 우측 상단에 큰 디스크리트 미디어키가 있고, 볼륨 휠도 있습니다. 키보드는 키 단위 RGB 조명이며, 기존의 LED 스트립은 없어졌습니다. 키보드에 분리가능한 자석 손목 받침대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디자인이 매우 세련되고 예뻐서 사용할 때마다 만족스럽게 느끼고 있습니다.

레이저 헌츠맨 V2 키

레이저 헌츠맨 V2는 레이저 퍼플 클리키 스위치(청축)와 레이저 리니어 레드 스위치(적축) 중에 선택할 수 있습니다. 특이한 점은 기계식 스위치가 아닌 옵티컬 스위치를 사용한다는 것입니다. 스위치를 누르는 대신 빛을 조작해서 신호를 보내는 방식으로, 0.2ms 반응속도가 매우 빠릅니다.

Typing.com의 테스트에 따르면 분당 123단어/98% 정확도로 매우 높으며 지연시간도 거의 없다고 느껴질 만큼 빠르게 반응합니다. 슈팅게임을 하기에 최적이고 살짝만 눌러도 바로 반응이 옵니다.

레이저 헌츠맨 V2 리니어 특징

레이저 헌츠맨 V2는 레이저 시냅스 소프트웨어를 통해 세세하게 설정을 할 수 있습니다. 키별로 프로그래밍을 하거나, 개별 게임별 프로파일을 설정하고, RGB 조명 설정 등등 다양하게 활용하실 수 있습니다. 특히 맞춤형 RGB 패턴을 만들고 싶으신 분들은 조금 복잡하실 수는 있지만 만족스러운 결과물을 얻으실 수 있습니다.

RGB 조명도 밝고 화려하고 은은한 느낌으로 프리셋도 여러가지 제공하기 떄문에 쉽게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타격감이 좋은 것은 물론이고, 키보드가 매우 조용한 편입니다. 퍼플 클리키 키도 소리가 다른 키보드에 비해 큰편이 아니고 리니어 키는 더 조용한 편입니다.

레이저 헌츠맨 V2 리니어 성능

레이저 헌츠맨 V2는 반응속도가 매우 짧아서 게이밍 키보드로 활용하기에도 좋으며, 조용하기 때문에 일상적인 업무용으로 사용하기에도 좋습니다.

레이저 헌츠맨 V2 리니어 텐키리스 차이점

레이저 헌츠맨 V2는 풀사이즈와 텐키리스 모델이 있습니다. 텐키리스 모델에는 숫자 패드, 미디어키가 없는 모델입니다. 개별 미디어 키가 없는 것은 아쉽지만 작은 키기 때문에 책상에 공간이 제한적인 분들에게 좋습니다.

사이즈와 숫자키, 미디어키가 없다는 것을 제외하고는 키 스위치, 기능, 소프트웨어는 동일합니다.

레이저-헌츠맨-V2

헌츠맨 V2 리니어

레이저 헌츠맨 V2 리니어 마무리

헌츠맨 V2는 매우 만족스러운 게이밍, 기계식 키보드입니다. 실제로 만져보고 테스트해보고 구매했으며 타격감이 특히 만족스러워서 구매한 제품입니다. 가격이 비싸다는 것이 단점이지만 오랫동안 사용할 것을 감안하면 좋은 소비였다고 생각합니다.

“업테크의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일정 커미션을 지급 받을 수 있습니다.”

Similar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