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삼성 갤럭시 링 출시일, 가격, 디자인, 기능 등 총 정리

삼성은 1월 17일 열린 언팩 2024 행사에서 최신 웨어러블 제품인 삼성 갤럭시 링을 공개했습니다.

삼성은 이 장치에 대한 간단한 디자인만 공개했으며, 제품이 출시되면 Oura Ring과 같은 기기에 큰 경쟁자가 될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삼성 갤럭시 링에 대해 알고 있는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삼성 갤럭시 링: 예상 출시일

삼성 갤럭시 링은 공식적으로 2024년 여름 말에 출시될 것으로 예상합니다. ETNews(Revegnus의 X 소셜 미디어 사이트를 통해)에 따르면, 이 웨어러블은 현재 프로토 타입 생산 단계에 있으며, 대량 생산은 2024년 두 번째 분기에 시작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 타임라인은 7월 출시할 가능성을 시사하며, 제품들은 가을에 발송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삼성은 여름에 대한 언팩티드 이벤트를 아직 발표하지 않았지만, 역사적으로 7월 말에 개최됩니다. 우리는 또한 이 이벤트에서 다가오는 갤럭시 Z 플립 6갤럭시 Z 폴드 6 스마트폰과 함께 갤럭시 링이 출시될 수도 있습니다.

갤럭시 링은 초기 데뷔를 2024 언팩행사에서 했으며, 갤럭시 S24 및 S24 울트라와 함께 소개되었지만 출시 날짜나 기능에 대한 초기 세부 정보는 없었습니다.

삼성은 갤럭시 링이라는 이름을 2023년 2월에 상표 등록했으며, 이 외에도 링의 기능이나 다른 제품을 가리킬 수 있는 여러 이름들을 등록했습니다.

삼성 갤럭시 링: 가격은 얼마일까요?

삼성 갤럭시 링의 가격에 대한 구체적인 정보는 없지만, 현재 시장에 있는 다른 스마트 링의 가격을 바탕으로 어느 정도 추측할 수 있습니다. 우선, 갤럭시 링의 가장 유력한 경쟁 상대인 Oura 링은 베스트 바이에서 299달러에 판매됩니다. 다른 스마트 링인 Circular Pro 1은 410달러이고, Ultrahuman Ring AIR는 아마존에서 349달러에 판매됩니다.

이를 고려할 때, 갤럭시 링이 300달러를 넘지 않는다면 놀랄 일이 없을 것입니다.

삼성 갤럭시 링: 디자인과 기능

당연히, 우리는 갤럭시 링이 링 형태일 것으로 예상합니다. 그리고 이제 우리는 갤럭시 링을 직접 본 후 (2월에 MWC 2024에서 전시되었습니다), 이 웨어러블이 정확히 그런 제품이라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처음에 네 가지 크기를 예상했지만, 이제 ETNews는 이 웨어러블이 Oura 링과 동일한 여덟 가지 종류로 제공될 것이라고 보도했습니다. 물론, “종류”가 크기를 의미한다고 가정하고 있지만, 아닐 수도 있습니다.

MWC 2024에서 갤럭시 링이 공개되었을 때, 우리는 이 웨어러블이 검정, 골드, 은 세 가지 색상으로 제공될 것임을 알게 되었습니다. 우리는 골드와 은 옵션을 실제로 볼 때 특히 눈에 띄게 아름다웠습니다.

저희가 갤럭시 링을 본 것은 유리 케이스 안에서 뿐이었기 때문에 치수를 측정할 기회가 없었습니다. 하지만, 갤럭시 링은 Oura 링과 같은 폭을 가졌고, 꽤 슬림하고 마감이 매우 매끄럽게 보였습니다.

삼성 갤럭시 링: 원하는 것들

지금까지 스마트 링은 비교적 적은 편이지만, 우리가 본 것(및 시험한 것)으로부터 삼성 갤럭시 링에는 다음과 같은 기능이 있으면 좋겠습니다:

  • 활동 추적: 링이 GPS를 탑재하거나 사용할 수 있는지는 매우 의심스러우나, 걷기, 달리기 등과 같은 일상적인 활동 및 심박수 측정이 가능해야 합니다.
  • 수면 추적: Oura 링에도 포함되어 있는 것을 고려하면 이것 역시 필수적인 기능입니다.
  • 온도 추적: 갤럭시 링이 체온을 추적할 수 있다면, 당신이 무언가에 걸렸는지 알려주는 것뿐만 아니라, 자신의 생리주기와 임신을 추적하려는 여성들에게도 도움이 될 것입니다.
  • 미디어 제어: 휴대폰이나 무선 이어버드를 탭하는 대신 갤럭시 링을 탭하여 음악 트랙을 변경하거나 볼륨을 조절하거나 전화를 받거나 거절하는 것이 편리할 것입니다.
  • 무선 충전: Oura 링과 같이 삼성 갤럭시 링도 무선으로 충전할 수 있어야 합니다. 갤럭시 S23 울트라에 링을 놓고 충전할 수 있다면 더욱 좋겠습니다.

삼성 갤럭시 링: 전망

삼성이 새로운 웨어러블 카테고리에 진출하는 것은 분명히 흥미로울 것입니다. 또한, 이는 비교적 경쟁사가 적은 시장에 진입하게 되며, 피트빗과 같은 기업과 비교할 때 초동 이점을 가지게 될 것입니다. 이 기기는 헬스 중심의 웨어러블을 원하지만 시계처럼 큰 것은 원하지 않는 사람들에게 매력적일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함으로써, 삼성은 스마트워치와는 별도의 시장을 개척할 수 있을 것이며, 이는 애플 워치나 가민과 경쟁해야 하는 영역과 구분될 수 있습니다.

삼성 링은 회사가 온라인 건강 및 피트니스 오퍼링을 무료 및 유료 계층으로 확장하는 입구로서의 역할을 할 수도 있습니다. 이는 애플과 피트빗이 한 것과 비슷한 전략입니다. 삼성이 제품 루머에 대해 엄격하지 않다고 하더라도, 우리는 앞으로 몇 달 동안 갤럭시 링에 대해 더 많은 소식을 듣게 될 것으로 기대합니다. 계속해서 주목해 주세요.

“업테크의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일정 커미션을 지급 받을 수 있습니다.”

Similar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