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삼성 갤럭시 Z 플립 6 더 큰 커버 디스플레이 탑재할 예정

삼성 갤럭시 Z 플립 5의 가장 좋은 점 중 하나는 최신으로 확장된 커버 디스플레이입니다. 이 3.4인치 스크린은 폰을 열지 않고도 많은 작업을 수행할 수 있게 해주며, 위젯 및 일부 앱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갤럭시 Z 플립 6은 더 나아갈 수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디스플레이 분석가 Ross Young은 삼성이 Z 플립 6의 커버 디스플레이 크기를 다시 늘릴 것이라고 주장합니다. 이 폰은 3.9인치 외부 디스플레이를 갖출 예정이며, 커버 디스플레이로서는 상당히 거대한 크기입니다. 이는 Z 플립 5의 외부 스크린보다 반인치 더 크며, 모토로라 Razr+의 스크린보다도 0.3인치 더 큽니다.

영은 또한 갤럭시 Z 폴드 6도 Z 폴드 5보다 큰 커버 디스플레이를 갖출 것이라고 주장하지만, 추가적인 세부 사항은 명시하지 않습니다. 올케이자가 제공할 모든 흥미로운 세부 사항을 기다려야 할 것으로 보입니다.

갤럭시 Z 폴드 6 더 큰 커버 디스플레이

우리는 이미 삼성 갤럭시 Z 폴드 6가 새롭게 디자인되어 더 큰 커버 디스플레이를 갖추게 될 것이라는 소문을 들었습니다. 분명히 삼성은 구글 픽셀 폴드에서 몇 가지 아이디어를 가져와 조금 더 넓은 폴더블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이는 픽셀가 삼성의 좀 더 가느다란 스타일보다 사용하기 훨씬 편안하다는 점을 고려할 때 좋은 일일 수밖에 없습니다.

Z 폴드 6가 Z 폴드 5와 같은 높이를 유지한다고 가정할 때, 추가된 폭은 상당한 양의 추가 스크린 공간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현재로서는 실제로 얼마나 큰지에 대한 어떤 신호도 없습니다.

두 경우 모두 큰 디스플레이의 전망은 폰을 열지 않고도 폰을 사용할 수 있는 기회를 더 많이 제공합니다. 이것은 모토 Razr+ 및 Z 플립 5와 같은 폰들이 잘 수행해온 일 중 하나입니다. 하지만 삼성이 특별한 위젯이나 특별한 해결책 없이도 커버 디스플레이에서 앱을 실행할 수 있도록 해주길 바랍니다.

우리는 앞으로 몇 달 동안 더 많은 정보를 알게 될 것입니다. 그러나 새로운 삼성 폴더블 제품군은 2024년 여름 후반까지 출시되지 않을 예정이므로 기다리는 동안 기다릴 수밖에 없습니다.

“업테크의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일정 커미션을 지급 받을 수 있습니다.”

Similar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