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BEST 4+ 로지텍 키보드 추천 2023년

로지텍에서 제조한 30개 이상의 키보드를 포함하여 로지텍 키보드 추천리스트를 알려드리겠습니다. 로지텍은 고성능 게이밍 옵션효율적인 사무용 모델부터 모바일용으로 설계된 휴대용 키보드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용도에 맞는 키보드를 생산합니다. 최고급 기계식 장치부터 간단한 시저 스위치 모델까지, 로지텍은 다양한 가격대의 고품질 옵션을 제공합니다.

로지텍 키보드 추천

최고의 로지텍 키보드 추천

1. 로지텍 G715

최저가 보기
쿠팡에서 가격보기

  • 고급 게이밍 모델
  • 전용 미디어 키와 추가 기능
  • 손목 받침대 함께 제공
  • 원하는 기계식 스위치 선택 가능

최고의 로지텍 키보드는 로지텍 G715입니다. 이 키보드는 로지텍의 고급 게이밍 모델 중 하나로, 업무 및 일상적인 검색에도 탁월한 선택입니다. 또한 게임, 콘텐츠 시청 또는 음악 감상 중 오디오를 쉽게 제어할 수 있는 전용 미디어 키와 볼륨 노브 등 추가 기능도 제공합니다. 텐키리스 모델이기 때문에 풀사이즈 제품만큼 공간을 많이 차지하지 않으며, 회색과 검은색의 일반적인 게이밍 키보드와는 매우 다른 부드러운 파스텔 색상이 매력적입니다. 눈에 띄는 디자인은 이게 다가 아닙니다. 구름 모양의 매우 편안한 손목 받침대가 함께 제공되며, 설정에 색감을 더하고 싶다면 캔디 컬러 키캡과 상판을 별도로 구매할 수 있습니다.

내부적으로 이 키보드는 택타일, 리니어, 클릭 방식 중 원하는 기계식 스위치를 사용해 다른 키보드보다 더 고급스러운 타이핑 경험을 제공합니다. 또한 타건감이 좋고 일부 저가형 모델처럼 번들거리지 않는 PBT 키캡을 사용했습니다. 또한 무선 키보드이기 때문에 케이블로 책상을 깔끔하게 정리할 수 있으며, 블루투스로 연결하거나 기본 제공되는 USB 수신기를 사용하여 게임 중에도 연결할 수 있습니다.

로지텍-Mx-keys
최고의 로지텍 키보드 추천

2. 로지텍 MX Keys

최저가 보기
쿠팡에서 가격보기

  • 최고의 생산성 키보드
  • 치클릿 스타일의 키캡
  • 안정적인 가위식 스위치
  • 뛰어난 무선 연결 옵션

합리적인 가격대의 로지텍 MX 키보드는 게임에 관심이 없는 대부분의 사람들에게 최고의 로지텍 키보드입니다. 2019년 출시 이후 MX 키보드는 사무실 및 재택근무 설정의 필수품이 되었습니다. 치클릿 스타일의 키캡은 키 입력이 중앙에 직접 닿도록 홈이 파여 있어 오타를 방지하는 데 도움이 되며, 낮은 높이로 책상 위에 평평하게 놓여 있어 손목을 위로 구부려 키를 누를 필요가 없습니다. 이 키보드는 안정적이고 반응성이 좋은 가위식 스위치를 사용하여 타이핑감이 좋아 노트북에서 타이핑하는 것을 좋아하는 분들에게도 좋은 선택이 될 것입니다.

무선 연결 옵션이 뛰어나며 백라이트를 켠 상태에서 최대 10일, 백라이트를 끈 상태에서 5개월까지 사용할 수 있는 긴 배터리 수명을 자랑합니다. 키보드는 블루투스를 사용하여 최대 3개의 장치와 페어링하거나 일부 로지텍 마우스와 호환되는 기본 제공되는 Unifying USB 수신기와 함께 사용할 수 있으므로 수신기 하나만 있으면 두 장치를 모두 실행할 수 있습니다.

로지텍-시그니처-K650
가성비 로지텍 키보드 추천

3. 로지텍 시그니처 K650

최저가 보기
쿠팡에서 가격보기

  • 인체공학적 기능 내장
  • 뛰어난 내구성
  • 모든 운영체제 완벽 호환
  • 36개월 유지되는 배터리

저희가 테스트한 로지텍 키보드 중 가장 가성비 좋은 제품은 로지텍 시그니처 K650입니다. 이 키보드는 업무용 또는 일상적인 브라우징을 위한 충분한 기능을 갖춘 풀 사이즈 장치입니다. 소프트 터치 손목 받침대, 두 가지 경사 설정, 딥셋 키와 같은 인체공학적 기능이 내장되어 있어 손목에 무리가 가지 않고 손가락 끝이 편안하게 위에 놓입니다.

K650은 고무 돔 스위치를 사용하는데, 위에서 언급한 로지텍 MX 키의 시저 스위치만큼 빠르지는 않습니다. 하지만 움직이는 부품이 노출되지 않도록 설계되어 있어 키보드를 가까이 두고 음식을 자주 먹거나 음료를 마시는 경우에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블루투스를 통한 멀티 디바이스 페어링이나 백라이트와 같은 몇 가지 추가 기능은 부족하지만, 상단에 위치한 전용 미디어 키와 화상 통화를 위한 ‘마이크 음소거’ 버튼, 운영 체제 전환과 같은 유용한 핫키가 있어 Windows, Mac 및 ChromeOS와 완벽하게 호환됩니다. 이 무선 키보드에는 USB 수신기가 있으며 블루투스를 통해 하나의 장치와 페어링할 수 있습니다. 충전식 배터리 대신 AA 배터리 2개를 사용하여 약 36개월 동안 사용할 수 있습니다.

로지텍-k380-1
저가형 로지텍 키보드 추천

4. 로지텍 K380

최저가 보기
쿠팡에서 가격보기

  • 얇은 두깨와 컴팩트한 디자인
  • 24개월 지속되는 배터리
  • 시저 스위치
  • 다양한 색상 옵션

로지텍 K380은 로지텍 키보드 중 가장 저렴한 제품입니다. 이 컴팩트 키보드는 저렴한 가격대로 학생들 사이에서 인기가 높으며, 작은 크기로 이동이 잦은 전문가들에게도 인기가 높습니다. 얇은 두께와 컴팩트한 디자인으로 가방에 쉽게 넣을 수 있으며, 블루투스로 여러 장치와 페어링할 수 있어 케이블이 필요 없습니다. 또한 약 24개월의 배터리 수명을 가진 AAA 배터리 2개를 사용하여 전원을 공급하므로 다른 무선 모델처럼 충전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이 장치는 여행용 또는 집 안의 여러 장소에서 사용하기에 탁월하지만 처음에는 익숙해지는 데 약간의 시간이 걸릴 수 있다는 점에 유의할 필요가 있습니다. 시저 스위치는 반응성이 뛰어난 훌륭한 타이핑 경험을 제공하지만 키캡이 표준보다 작아서 처음에는 타이핑하기에 비좁은 느낌이 듭니다. 익숙해지면 일상적인 타이핑 작업에서 항상 함께할 수 있는 동반자가 될 것입니다. 또한 로지텍은 계속해서 새로운 색상을 출시하고 있으므로 색다른 색상을 원한다면 단순한 회색으로만 만족할 필요가 없습니다.

다른 브랜드와의 비교

  • 사무실, 게임, 모바일을 위한 다용도 라인업.
    로지텍은 생산성, 게임 및 모바일 사용을 위한 다양한 모델을 생산합니다. 어떤 용도로 사용하든 로지텍에는 적합한 키보드가 있을 것입니다.
  • 다양한 크기.
    로지텍은 게임용 풀사이즈부터 이동 중에도 사용할 수 있는 컴팩트 키보드까지 다양한 옵션을 제공합니다. 필요에 맞는 적절한 크기를 찾을 수 있습니다.
  • 소프트웨어는 다양한 커스터마이징 기능을 제공하며 macOS 및 Windows와 호환
    로지텍은 로지텍 G 허브 및 로지텍 옵션+를 포함한 여러 가지 컴패니언 소프트웨어를 제공합니다. 로지텍 소프트웨어는 키보드에 대한 다양한 커스터마이징 옵션을 제공하며, 주요 경쟁사의 소프트웨어 옵션은 일반적으로 윈도우에서만 호환되는 반면, 로지텍 소프트웨어는 macOS 및 Windows 운영 체제와 호환됩니다.
  • 전용 키로만 매크로 프로그래밍이 가능.
    게이밍 모델에서도 일반적으로 전용 키(일반적으로 기능 키)에서만 매크로를 프로그래밍할 수 있습니다.
  • 강력한 소프트웨어.
    로지텍의 다양한 소프트웨어 옵션은 다양한 커스터마이징 옵션을 제공하지만 과도한 리소스 소비와 잦은 업데이트 요구로 커뮤니티에서 비판을 받기도 합니다. 일부 로지텍 키보드에는 사용자 기본 설정을 저장할 수 있는 온보드 메모리가 있지만 RGB 조명을 비롯한 특정 설정은 일반적으로 소프트웨어가 백그라운드에서 실행되어야 합니다.

전반적으로 로지텍은 다양한 용도로 사용할 수 있는 고품질 키보드를 만듭니다. 인체공학적 디자인의 사무용 키보드는 이동 중에도 모바일로 사용할 수 있을 만큼 휴대성이 뛰어납니다. 로지텍은 거의 모든 게이머가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는 기계식 키보드도 만듭니다. 하지만 경쟁사만큼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하지 않고 주요 게이밍 키보드 경쟁사에 비해 일반적으로 최신 기술을 사용하지 않습니다. 로지텍 키보드가 너무 많아서 자신에게 맞는 키보드를 찾기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로지텍 vs 커세어

로지텍은 다양한 용도에 맞는 다양한 키보드를 제공하지만 키보드는 게임용으로만 집중되어 있습니다. 로지텍의 게이밍 모델과 커세어의 게이밍 모델을 비교해보면, 일반적으로 커세어 모델이 다소 더 잘 만들어지고 더 다양한 소프트웨어 및 하드웨어 커스터마이징 옵션을 제공한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또한 로지텍은 이제 막 실험을 시작한 최대 폴링 레이트 8000Hz 및 광학 스위치 등 새로운 기술을 더 빠르게 활용하고 있습니다. 최고의 커세어 키보드 추천글도 참고하세요.

로지텍 vs 레이저

로지텍에 비해 비교적 작은 라인업을 갖춘 레이저는 주로 게이밍 키보드에 주력하지만, 최근에는 사무용 모델도 제한적으로 출시하기 시작했습니다. 레이저는 최대 8000Hz 폴링레이트와 옵티컬 및 아날로그 스위치를 포함한 대체 스위치 유형 등 새로운 게이밍 기술을 훨씬 일찍 채택해 왔습니다. 소프트웨어 지원과 관련하여 레이저의 Synapse 3는 macOS에서 작동하지 않지만 일반적으로 모든 키에 매크로를 설정할 수 있는 등 로지텍보다 더 많은 커스터마이징 옵션을 제공합니다. 최고의 레이저 키보드 추천 글도 참고하세요.

로지텍 vs 키크론

로지텍은 간단한 시저 스위치 방식의 사무용 모델부터 고급 기계식 게이밍 키보드까지 모든 제품을 생산하기 때문에 로지텍의 제품 범위는 키크론보다 훨씬 넓습니다. 또한 로지텍의 모델은 더 넓은 주변기기 시스템 내에서 장치 간 호환성을 제공하므로 하나의 USB 수신기로 마우스와 키보드를 함께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 두 브랜드의 가장 큰 차이점은 키크론의 키보드가 훨씬 더 다양한 크기와 레이아웃으로 제공된다는 점입니다. 최고의 키크론 키보드 추천 글도 참고하세요.

로지텍 키보드 라인업

MX 시리즈: MX 시리즈는 사무용 및 생산성용으로 설계된 프리미엄 무선 키보드로 구성됩니다. 로지텍 옵션+ 소프트웨어로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하며, MX 키보드에서만 사용할 수 있는 “로지텍 플로우”와 같은 특정 기능을 활성화하여 한두 대의 다른 키보드와 동시에 키보드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라인업 내 제품 범위는 좁지만 각 제품에는 휴대하기 좋은 “미니” 크기나 작은 책상, 그리고 애플에서 영감을 받은 색상의 멕 전용 버전이 있습니다.

K 시리즈: K 시리즈는 일상적이고 일반적인 용도로 설계된 키보드로 구성됩니다. 일반적으로 무선이며 멤브레인 또는 시저 스위치를 사용합니다. 가격대는 다양하지만 MX 또는 G 시리즈 보드보다 저렴합니다. 대부분은 USB 수신기 또는 블루투스 연결로 키보드를 사용할 수 있지만, 로지텍 K380과 같은 일부 제품은 블루투스 전용입니다. 로지텍 옵션 또는 옵션+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지만 커스터마이징이 훨씬 더 제한적입니다.

G 시리즈: G 시리즈는 로지텍의 게이밍 라인업입니다. 이 키보드의 대부분은 고급 게임 성능을 제공하는 프리미엄 기계식 키보드입니다. 로지텍의 독점 스위치를 사용하며 결제 시 세 가지 스위치 옵션으로 제공됩니다. 또한 이러한 키보드는 로지텍의 G HUB 커스터마이징 소프트웨어를 사용하며 MX 또는 K 시리즈 키보드보다 훨씬 더 포괄적인 커스터마이징 범위를 제공합니다.

기타: 로지텍은 로지텍 팝 키와 같이 시리즈에 속하지 않는 일부 제품을 제공합니다. 이러한 키보드는 일반적인 용도로 사용되며 K 시리즈 키보드와 마찬가지로 제한된 범위의 커스터마이징을 제공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마무리

로지텍은 생산성, 게임 및 모바일 사용을 위한 다양한 키보드를 제공합니다. 로지텍의 다양한 모델을 고려할 때 사용자의 요구와 예산에 맞는 로지텍 키보드를 찾을 수 있을 것입니다.

“업테크의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일정 커미션을 지급 받을 수 있습니다.”

Similar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