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삼성 스마트 모니터 M8

스마트모니터 M8는 USB-C로 연결이 되고 에어플레이가 지원이 되는 아이맥과 비슷한 디자인으로 출시되었습니다. 스마트 TV 기능까지 탑재하였으며 크기는 32인치입니다.

출시일

현재 예약판매 중이며 4월 초 배송이 이뤄질 예정입니다.

가격

화이트 799,000원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M7은 정가 510,000원, 쿠팡가 469,000원입니다.

디스플레이

스마트 모니터 M8은 400니트의 밝기, 60Hz 재생률 99% sRGB, HDR을 제공하는 4K UHD 평면 LCD 패널을 사용하였습니다. 또한 편안한 시청을 위해 디스플레이 밝기와 색온도를 자동으로 조정하는 적응형 영상기술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디자인

삼성 스마트모니터 M8 색상

M8은 두께가 11.4mm로 애플의 아이맥보다 0.1mm 더 얇습니다. 평평한 뒷면과 얇은 베젤, 틸트 기능이 있는 높이 조절 스탠드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색상은 화이트, 블루, 핑크, 그린으로 출시될 예정입니다.

포트

스마트 모니터 M8은 HDMI 포트 1개, USB-C 포트 2개가 있습니다. 하나는 핸드폰이나 노트북에 사용할 수 있도록 65W 충전 출력입니다.

Wi-Fi5와 블루투스 4.2 무선연결도 가능합니다.

연결성

기존 모니터와 달리 삼성 스마트 모니터 M8에는 리모컨과 IoT 장치에 무선으로 연결할 수 있는 스마트띵 허브도 내장이 되어있는데요. PC나 TV에 연결하지 않아도 넷플릭스, 아마존 프라임 비디오, 디즈니+ 그리고 애플 TV를 포함한 다양한 스트리밍 엔터테인먼트 서비스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스피커와 카메라

M8에는 고감도 Far Field Voice 마이크 2개와 5W 스피커가 내장되어 있습니다. 또한 애플의 센터 스테이지 기능과 유사한 얼굴 추적 및 자동 줌 기능이 있는 탈착식 1080p 슬림핏 웹캠도 함께 제공됩니다.

Similar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