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닌텐도 스위치 라이트 리뷰 – 가벼운 휴대용 콘솔

닌텐도 스위치 라이트는 편리한 휴대용 게임을 선호하는 분들을 위한 완벽한 콘솔입니다. 컴팩트하고 가벼워서 사용감이 좋습니다. 휴대용 게임의 경우 닌텐도 스위치 라이트는 크기도 작아서 손에 쏙 들어가는 크기입니다.

닌텐도 스위치 라이트는 단독 사용 및 휴대용 플레이에 초점을 맞추고 있으며, 호환되는 게임의 수가 닌텐도 스위치보다 약간 적다는 점을 알아야합니다.

닌텐도 스위치 라이트 블루
쾌적한 휴대용 게임 콘솔

닌텐도 스위치 라이트

최저가 보기
쿠팡에서 가격보기

  • 가격과 휴대성
  • 여러가지 색상으로 제공
  • 닌텐도 스위치와 동일한 성능

닌텐도 스위치 라이트 가격과 출시일

닌텐도 스위치 라이트는 오리지널 스위치가 출시된 지 2년 이후에 출시되었습니다. 2019년 9월 20일 출시한 닌텐도 스위치 라이트는 TV에 도킹할 수 있는 기능이 없어지는 대신 가격도 대폭 인하되었습니다.

최근 메타 퀘스트 2PS5가 가격이 인상된 것과 달리 닌텐도 스위치 라이트는 가격인상이 없을 것이라고 합니다.

닌텐도 스위치 라이트 디자인

닌텐도 스위치 라이트와 닌텐도 스위치의 주요 차이점은 스위치 라이트가 휴대용 기기라는 것입니다. 즉, 닌텐도 스위치 라이트는 이전 모델보다 훨씬 작고 가벼워졌습니다. 닌텐도 스위치 OLED 보다도 훨씬 작습니다.

닌텐도 스위치 라이트의 크기는 91.1 x 208 x 13.9 mm, 275g 으로 오리지널 스위치 102 x 239 x 13.9 mm, 297g 보다 작습니다. LCD 터치스크린도 5.5 인치 1280 x 720 픽셀로 더 작습니다.

닌텐도 스위치 6.2인치보다 작은 화면이지만 해상도는 정확하고, 화질도 동일합니다. 실제로 닌텐도 스위치 라이트는 원래 스위치의 236 ppi보다 약간 선명한 267 ppi 입니다. 다만, 작은 화면 때문에 게임 내 글씨를 읽기 더 어려울 수 있습니다.

손이 작은 분들에게는 오리지널 닌텐도 스위치가 사용하기 불편할 수 있는데, 닌텐도 라이트는 휴대성이 뛰어나고 손에 쏙 들어옵니다.

닌텐도 스위치 라이트는 터치색, 산호색, 파란색 및 노란색 모델로 출시되어 선택의 폭이 더 넓습니다. 조금 더 특별한 것을 원하는 사람들을 위해 닌텐도는 포켓몬 팬들을 위해 다양한 특별 에디션을 수년간 내놓았습니다.

닌텐도 스위치 라이트 성능

닌텐도 스위치 라이트는 기본적으로 스위치와 동일한 성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대신 닌텐도 스위치 라이트는 3~7시간으로 원래 스위치보다 약 30분 더 길고, 업그레이드 된 스위치 모델보다 1~2시간 더 짧습니다. (물론 어떤 게임을 하느냐에 따라 다릅니다).

닌텐도 스위치 라이트는 HD Rumble 이나 IR 모션 카메라가 탑재되어 있지 않습니다. 휴대용 게임만 할 수 있도록 만들어졌기 때문에 휴대용 모드를 지원하는 게임만 할 수 있습니다. 핸드헬드 모드를 지원하지 않는 게임을 할 수 없는 것은 아니지만, 조이콘과 작동하려면 무선으로 연결해야 합니다.

이 두가지 기능은 없지만 닌텐도 스위치 라이트에는 가속도계, 자이로스코프 및 휘도센서가 장착되어 있습니다. 예를 들어서 콘솔을 기울여서 활을 겨누는 등 화면 밝기는 환경에 따라 조정됩니다.

닌텐도 스위치 라이트 마무리

닌텐도 스위치 라이트 블루
쾌적한 휴대용 게임 콘솔

닌텐도 스위치 라이트

최저가 보기
쿠팡에서 가격보기

  • 가격과 휴대성
  • 여러가지 색상으로 제공
  • 닌텐도 스위치와 동일한 성능

닌텐도 스위치 라이트는 편안한 휴대용 게임을 선호하고 닌텐도 스위치 도킹모드를 하지 않아도 되는 사람들을 위한 콘솔입니다. 컴팩트하고 가벼운 이 기기는 이전 제품보다 더 느낌이 좋고 투박하지도 않습니다.

단, 닌텐도 스위치 라이트를 선택하시기 전에 오리지널 닌텐도보다 호환되는 게임의 수가 약간 적다는 점에 초점을 맞출 필요가 있습니다. 단순히 소형 스위치 모델이 아닙니다. 보다 쾌적하고 가볍게 사용할 기기를 찾으신다면 닌텐도 스위치 라이트를 선택하시길 바랍니다.

“업테크의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일정 커미션을 지급 받을 수 있습니다.”

Similar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