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레이저 키보드 추천 BEST 4+ 2023년

레이저의 제품 라인업은 게이밍에 중점을 두고 있습니다. 레이저 키보드 추천해드리겠습니다. 보급형 러버돔 모델부터 독점 옵티컬 스위치가 탑재된 프리미엄 모델까지, 고성능 모델을 찾는 모든 게이머를 위한 키보드가 있습니다. 심지어 사무용 모델도 게이밍을 염두에 두고 있습니다.

어떤 모델을 선택하든 지연 시간이 매우 짧고 잘 만들어진 장치를 즉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키보드들은 모두 레이저의 소프트웨어와 함께 작동하기 때문에 다른 레이저 주변기기와 페어링하면 하나의 소프트웨어만 있으면 조명 효과 및 기타 기능을 커스터마이징할 수 있습니다.

레이저 키보드 추천

최고의 레이저 키보드 추천

1. 레이저 헌츠맨 v2 아날로그

최저가 보기
쿠팡에서 가격보기

  • 게임을 위한 다양한 기능
  • 독점적인 옵티컬 아날로그 스위치
  • 모든 키에 스태빌라이저
  • 이중사출 PBT 키캡

레이저 헌츠맨 V2 아날로그는 최고의 레이저 키보드입니다. 이 플래그십 모델은 게임 경험을 향상시키기 위해 설계된 다양한 기능을 갖추고 있습니다. 이 기능 중 가장 눈에 띄는 것은 독점적인 옵티컬 아날로그 스위치입니다. 이 스위치를 사용하면 키별로 사전 이동 거리를 조정할 수 있어 키 누름의 감도를 제어할 수 있습니다. 이 스위치는 “아날로그 모드”도 지원합니다. 이 모드를 활성화하면 키 누름에 더 많은 압력을 가할수록 게임 패드 컨트롤러의 조이스틱처럼 게임 내에서 더 많이 움직일 수 있습니다. 이 기능은 레이싱 게임, 비행 시뮬레이터 또는 FPS 게임에서 미세한 움직임을 구현할 때 유용합니다. 게임 내 경험은 밀리초 단위의 지연 시간으로 매우 유동적이고 반응이 빠릅니다.

모든 키 밑에는 스태빌라이저가 있어 흔들림이 전혀 없어 실수로 주변 키에 부딪혀 샷을 망칠 확률이 줄어들어 매우 좋습니다. 키캡은 이중사출 PBT로 되어 있어 시간이 지나도 손가락 기름이 쌓여도 미끄러지지 않습니다. 마우스를 더 자주 사용하고, 더 컴팩트한 것을 선호하며, 미디어 컨트롤 키, 숫자패드 또는 화살표 키를 놓쳐도 괜찮다면 동일한 독점 아날로그 옵티컬 스위치를 사용하는 레이저 헌츠맨 미니 아날로그가 좋은 대안이 될 수 있습니다.

레이저-Pro-Type-Ultra-프로그래밍-키보드-추천
중상급 레이저 키보드 추천

2. 레이저 Pro Type Ultra

최저가 보기
쿠팡에서 가격보기

  • 세련된 디자인과 백라이트
  • 매우 짧은 지연시간
  • 200시간 이상의 배터리
  • 리니어 옐로우 스위치
  • 쿠션이 있는 손목 받치대

Raze 프로타입 울트라는 게이밍 키보드에 사무용 기능을 더한 제품입니다. 애플 주변기기의 실버 및 크롬 스타일과 유사한 세련된 사무실 친화적인 디자인에 RGB 백라이트 대신 화이트 전용 백라이트를 채택했습니다. 내부에는 지연 시간이 매우 짧은 게이밍 파워가 탑재되어 있어 퇴근 후 게임을 즐길 때 반응이 빠른 환경을 제공합니다.

또한 이 다재다능한 장치는 세 가지 연결 옵션이 제공되므로 충전하면서 유선으로 사용하거나, 블루투스를 사용하여 최대 세 대의 장치와 연결하거나, 다른 레이저 사무용 주변기기와 페어링되는 전용 USB 수신기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무선으로 사용할 경우 백라이트가 꺼진 상태에서 200시간 이상의 배터리 수명을 자랑하며, 한 번 충전으로 일주일 이상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전반적으로 타이핑하는 느낌이 매우 편안하고 쾌적합니다. 다른 기계식 스위치 유형에 비해 가볍고 부드럽게 작동하며 조용한 리니어 레이저 옐로우 스위치를 사용합니다. 키캡은 부드러운 촉감의 코팅 덕분에 손끝에 닿는 느낌도 뛰어나며, 그립감이 약간 더 좋아 손에 땀이 많은 분들에게 유용합니다. 쿠션이 있는 손목 받침대가 있어 하루 종일 손목을 편안하게 지지해줍니다.

중간급 레이저 키보드 추천

3. 레이저 블랙위도우 v3

최저가 보기
쿠팡에서 가격보기

  • 가격과 휴대성
  • 여러가지 색상으로 제공
  • 폭 넓은 호환성

레이저 블랙위도우 V3는 레이저의 최신 모델은 아니지만 여전히 카탈로그에서 최고의 레이저 게이밍 키보드 중 하나입니다. 이 유선 전용 모델은 매우 짧은 지연 시간을 제공하여 1초가 중요한 반응 기반 게임에 적합합니다. 이 키보드에는 부드럽고 조용한 리니어 옐로우 스위치 또는 만족스러운 촉감의 그린 스위치가 있어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습니다.

또한 키보드 상단에 인코더 노브와 전용 미디어 키가 있어 게임에서 알트 탭을 사용하지 않고도 미디어를 직접 쉽게 제어할 수 있습니다. RGB 백라이트는 밝고 색상이 매우 잘 혼합되어 있어 매니아들에게 좋습니다. 다양한 조명 효과를 사용하여 키별로 백라이트 디스플레이를 세밀하게 조정할 수 있습니다.

풀사이즈 키보드로 책상에서 상당한 공간을 차지하므로 책상이 작거나 마우스를 쓸어 넘길 수 있는 공간을 최대한 확보하고 싶다면 더 컴팩트한 텐키리스 버전인 레이저 블랙위도우V3 TKL 키보드도 있습니다.

레이저-헌츠맨-미니-리뷰
가성비 레이저 키보드 추천

4. 레이저 헌츠맨 미니

사이트: 컴팩트 (60%) 연결성: 무선 조명: RGB 높이 : 3.7 cm
가로 : 29.3 cm 세로 : 10.3 cm

최저가 보기
쿠팡에서 가격보기

  • 레이저의 프리미엄 옵티컬 스위치 사용
  • 키별 RGB 조명 효과
  • 컴팩트한 크기

프리미엄 옵션이 가격대를 조금 벗어난다면, 보다 예산 친화적인 선택으로 레이저 헌츠맨 미니를 추천합니다. 이 제품은 표준 기계식 스위치 대신 레이저의 프리미엄 옵티컬 스위치를 사용하며, 클릭키 또는 리니어 종류로 제공됩니다. 이 스위치는 표준 기계식 스위치처럼 느껴지지만 빛을 사용하여 입력을 등록하므로 반응이 매우 빠릅니다. 또한 매우 가볍게 작동하기 때문에 키를 너무 깊게 누를 필요가 없습니다. 또한 매크로 프로그래밍 및 키별 RGB 조명 효과와 같은 모든 표준 커스터마이징 기능을 레이저 Synapse 3 소프트웨어를 통해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키보드를 장시간 사용할 경우 손목 받침대가 있으면 좋겠지만 기본 제공되지 않습니다. 책상 위 공간을 거의 차지하지 않는 게임 친화적인 컴팩트한 크기로 역동적인 마우스 움직임을 위한 충분한 공간을 제공합니다. 하지만 스프레드시트, 데이터 입력 또는 화살표 키나 숫자 패드가 필요할 수 있는 기타 작업에는 적합하지 않으며, 이러한 종류의 작업에는 더 비싼 풀 사이즈 레이저 블랙위도우 V3를 사용하는 것이 더 나을 것입니다.

레이저 헌츠맨 미니 전체리뷰 확인하기

다른 브랜드와 비교

  • 수많은 커스터마이징 옵션.
    대부분의 레이저 키보드에서 모든 키를 다시 프로그래밍하고 매크로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또한 많은 키보드에서 키별로 RGB 조명을 조정할 수 있습니다.
  • 멋진 디자인.
    레이저는 대부분의 키보드를 고품질 플라스틱과 금속 부품으로 제작합니다. 대부분의 풀사이즈 모델에는 편안한 손목 받침대도 함께 제공됩니다.
  • 다양한 스위치로 제공.
    레이저는 다양한 독점 스위치를 생산하므로 원하는 옵션의 키보드를 찾을 수 있습니다. 표준 기계식 및 고무 돔 스위치뿐만 아니라 키별로 사전 이동을 조정할 수 있는 아날로그 스위치를 포함한 실험적인 하이브리드 스위치 유형도 생산합니다.
  • 일부 시스템에서는 소프트웨어가 호환되지 않음.
    레이저의 Synapse 3 소프트웨어는 macOS와 호환되지 않습니다.
  • 소프트웨어가 무겁게 느껴질 수 있음.
    레이저의 Synapse 소프트웨어는 사용하기 쉽고 다양한 설정을 조정할 수 있지만, 시스템 리소스를 과도하게 소모하고 자주 업데이트해야 한다는 비판을 받고 있습니다. 또한 커스텀 RGB 조명을 포함한 특정 설정은 일반적으로 소프트웨어가 백그라운드에서 실행되어야 작동합니다.
  • 품질에 비해 비싼 가격.
    레이저 키보드는 비슷한 기능을 갖춘 주요 경쟁사 키보드보다 약간 더 비쌉니다.

레이저는 다양한 폼 팩터로 설계된 다양한 유선 및 무선 모델을 생산하며, 거의 대부분 게임용으로 설계되었습니다. 레이저 키보드들은 잘 만들어졌고 지연 시간이 매우 짧아 게임 내 반응성이 매우 뛰어납니다. 하지만 일반적으로 추가 하드웨어 기능이 적고 다른 게이밍 브랜드의 비슷한 키보드보다 가격이 비쌀 수 있습니다. 또한 빠른 속도의 게임에 최적화된 독점 스위치를 사용합니다. 또한 대부분의 키보드는 다양한 스위치 유형과 다양한 크기로 제공되므로 사용자의 필요와 선호도에 맞는 구성을 찾을 수 있습니다.

레이저 vs 커세어

커세어 키보드는 고급 소재를 사용하는 경향이 있으며, 많은 모델이 고품질 알루미늄 상판, PBT 키캡 및 표준화된 Cherry MX 스위치를 갖추고 있습니다. 레이저 모델은 독점 스위치를 사용하며 종소리와 휘파람이 적고 더 간단한 경향이 있습니다. 두 제조업체의 모델 중 어느 것이든 잘못될 일은 없으므로 개인 취향과 설정에 필요한 기능에 따라 선택하면 됩니다. 최고의 커세어 키보드 추천 리스트도 참고하세요.

레이저 vs 스틸시리즈

스틸시리즈에 비해 레이저는 프로 타입 울트라 같은 장치를 통해 더 넓은 범위의 옵션과 모델을 제공합니다. 스틸시리즈의 대표 라인업인 에이펙스 프로 시리즈는 레이저의 대표 제품인 헌츠맨 라인업과 경쟁하는 제품군입니다. 이 키보드 제품군은 사전 이동 거리 조절 기능과 다중 입력 커스터마이징 기능을 갖춘 보드를 특징으로 합니다. 스틸시리즈 키보드는 이러한 기능을 보다 일관되고 정확하게 구현합니다. 반면, 레이저 헌츠맨 아날로그 보드는 키보드가 조이스틱 컨트롤을 에뮬레이트할 수 있는 “아날로그 모드”를 통해 게임 내 움직임을 더욱 세밀하게 제어할 수 있습니다.

레이저 vs 로지텍

레이저는 게임용 및 사무용 키보드의 세계적인 주요 제조업체인 로지텍에 비해 상대적으로 제품군이 좁습니다. 로지텍의 키보드 제품은 멤브레인, 시저, 기계식 등 다양한 스위치로 제공되는 반면, 레이저 제품은 일반적으로 멤브레인 또는 기계식 스위치를 사용합니다. 그러나 레이저는 일부 고급 모델에 기술적으로 더 진보된 옵티컬 기계식 스위치를 사용합니다. 레이저 제품은 게임용으로 설계되었기 때문에 로지텍보다 지연 시간, RGB 구현 및 커스터마이징이 더 나은 경우가 많습니다. 최고의 로지텍 키보드 추천 글도 참고하세요.

레이저 라인업

헌츠맨: 헌츠맨 시리즈는 매니아 및 경쟁 플레이어를 위한 프리미엄 게이밍 키보드입니다. 유선 및 무선 버전은 광학 또는 아날로그 옵티컬 스위치와 함께 풀사이즈, TKL 또는 60% 컴팩트 폼 팩터로 제공됩니다.

블랙위도우: 레이저의 블랙위도우 키보드는 중간급에서 중상급 기계식 게이밍 모델입니다. 리니어 또는 택타일 스위치 옵션, 유선 또는 무선 모델, 풀사이즈 또는 TKL 폼 팩터로 제공됩니다.

데스스토커: 데스스토커 시리즈 키보드는 표준 기계식 게이밍 키보드보다 훨씬 슬림한 하이엔드 로우 프로파일 옵션입니다. 이 라인업은 현재 풀사이즈 또는 TKL 폼 팩터의 유선 또는 무선 버전이 있습니다.

Ornata: 레이저의 Ornata 키보드는 기계식 스위치의 느낌을 모방한 멤브레인 스위치인 하이브리드 ‘메카-기계식’ 스위치를 사용하는 저가형 모델입니다. 이러한 모델은 캐주얼 게임에는 적합하지만 레이저의 고가 옵션과 동일한 게임 성능을 제공하지는 않습니다. 또한 이 라인업의 최신 모델에는 풀 RGB 존 조명이 있지만 레이저의 고가 모델처럼 키별로 조명을 조절할 수 없으며 포함된 손목 받침대는 메모리 폼이 아닌 플라스틱으로 만들어져 있습니다.

프로 타입: 프로 타입 시리즈 키보드는 중급에서 중상급 가격대 사이의 생산성에 초점을 맞춘 키보드입니다. 이 키보드에는 더 많은 생산성 기능, 사무실 친화적인 디자인, 블루투스 연결 및 다중 장치 페어링 지원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또한 이러한 키보드는 인체공학 및 타이핑 품질에 더 중점을 두지만 조명 측면에서 사용자 지정 기능이 최소화되고 풀사이즈 폼 팩터로만 제공됩니다.

마무리

레이저는 뛰어난 게이밍 성능을 갖춘 다양한 키보드를 제공합니다. 키보드의 제작 품질이 우수하고 사용자의 취향에 맞는 다양한 스위치가 제공되지만, 특히 출시 직후에는 가격이 비쌀 수 있습니다.

“업테크의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일정 커미션을 지급 받을 수 있습니다.”

Similar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