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이폰 14 색상 및 케이스 유출- 모든 색상 공개

아이폰 14는 공식적으로 발표되지는 않았지만, 블룸버그에 의하면 9월 7일 애플 행사에 발표될 것으로 예상되고 있습니다. 아이폰 14 실리콘 케이스가 어떤 색상으로 출시될지도 공개되었습니다. 이는 아이폰 14 색상과도 연관성이 높습니다.

출처:Majin Bu/Twitter

트위터 마진부(Majin Bu)는 아이폰 케이스 색상을 미리 공개하는 것으로 잘 알려져 있습니다. 최근 트위터를 통해 아이폰 14 케이스를 공개했는데, 공식적인것은 아니지만 케이스 제조사들은 공식 색상에 대해 미리 공지를 받기 때문에 아이폰 14 색상을 추측해볼 수 있습니다.

출처:Majin Bu/Twitter

마진부는 이들이 복제품이 아니라 실제 케이스라고 주장합니다. 하지만 아직 확실히 발표된 것은 아니기 때문에 색상이 변경될 가능성은 있습니다. 다만 외관상으로 애플의 공식 아이폰 14 색상과 비슷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아이폰 14 케이스 색상

마진부에 의하면 아이폰 14 실리콘 케이스는 8가지 색상으로 출시됩니다. 미드나이트, 서커런트(초록), 초크 핑크, 레드, 라일락, 선글로우(다크 블루) 그리고 엘더베리(보라)입니다.

출처:Majin Bu/Twitter

이는 지금까지 알려진 아이폰 14 색상보다 훨씬 다양합니다. 최근 유출된 아이폰 14 색상은 녹색, 보라색, 파란색, 검은색, 흰색, 빨간색 등 6가지로 알려졌었습니다. 지난해 아이폰 13과 아이폰 13 미니는 5가지 색상으로 출시된 바 있으며, 올해 초 녹색이 추가되었습니다.

마진부는 이전 트위터에서 이런 색상이 아이폰 14의 4가지 모델 전체에 적용될 것이라고 했습니다. 사진 상에서 아이폰 14 케이스들은 커진 아이폰 14에 맞춰 뒷면의 오려낸 부분이 꽤 커진것을 알 수 있습니다. 아이폰 14와 아이폰 14 프로의 차이점은 꽤 큽니다. 아이폰 14 프로 모델은 A16 바이오닉 프로세서가 탑재된 유일한 핸드폰입니다.

Similar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