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픈AI 소라 등장… 동영상 생성 인공지능 BEST 5 비디오 클립

오픈AI의 Sora 인공 지능 비디오 모델은 아직 공개적으로 이용 가능하지 않지만, 올해 가장 회자될 AI 도구가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흥미를 불러일으키는 것은 소라를 사용하는 오픈AI 직원들이 생성한 비디오들입니다. 그것들을 보고 나면 모두가 왜 그렇게 흥분하는지 명확합니다. 소라는 지금까지 본 어떤 인공 지능 비디오 생성기보다도 해상도가 더 높고, 더 긴, 더 현실적이고 자연스러운 비디오를 생성합니다.

오픈AI 소라: 최고의 클립은 무엇인가요?

이 AI 도구는 멀티 모달리티로 작동하는 것으로 보이며, 이미지, 비디오 또는 텍스트를 입력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두 가지 완전히 다른 입력 비디오로부터 새로운 클립을 생성할 수도 있습니다.

최초에 공개된 많은 클립들은 처음에 AI 엔진을 구축하는 연구 과정의 일부로 생성되었지만, 이제는 실제 프롬프트에 영감을 받은 결과물을 볼 수 있습니다.

1. 야간 조개

내가 가장 좋아하는 하나는 해변을 걷는 게입니다. 일반적인것 같지만, 게재류의 껍질은 백열 전구입니다 – 그리고 어두운 화면에 빛을 비추고 있습니다.

이것은 소라 엔지니어인 Aditya Ramesh가 “밤에 백열 전구를 껍질로 사용하는 게재류의 영상”이라는 프롬프트와 함께 공유되었습니다.

2. 꽃무늬 호랑이

소라 프로젝트의 시스템 리드인 Connor Holmes는 꽃무늬 호랑이가 꽃잎으로 분해되어 다시 모이는 숨막히는 클립을 공유했습니다. 이것은 소라가 복잡한 동작과 산개를 얼마나 잘 처리할 수 있는지의 예입니다. Holmes는 이것을 확장하려고 노력하고 있다고 말합니다.

3. 마인크래프트 만들기

곧 유튜브의 마인크래프트 데모가 실제인지 AI가 생성한 것인지 구분할 수 없게 될 것입니다. 소라는 블록 세계의 가짜 영상을 생성하는 데 능숙해 보입니다.

이 클립은 OpenAI 소라 팀의 Tim Brooks가 공유했으며, 프롬프트는 “가장 아름다운 하이 레졸루션 8k 텍스처 팩으로 마인크래프트 만들기”입니다.

4. 다중 클립 만들기

OpenAI 팀이 소라로 생성할 수 있는 다중 형태의 클립을 만들어낼 수 있는 능력 중 하나는 가장 주목할 만합니다.

OpenAI에서 AGI 및 소라에 참여하는 Bill Peebles가 한 예를 생성했고, “이것은 소라의 단일 비디오 샘플입니다. 우리가 이것을 조립하지 않았습니다; 소라가 한 번에 다섯 가지 다른 시각을 가지고 싶다고 결정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X의 한 댓글러가 농담처럼 “소라가 정말로 위장한 GPT-5인가요?”라고 말했습니다?

5. 해변에서 커플이 인사하는 상어

마지막으로 소리 효과에 적합한 비디오는 ElevenLabs에서 생성된 것일 수도 있는데, 이는 해변에서 재미있는 시간을 보내는 커플이 상어가 인사하기 위해 뛰어오르는 클립입니다.

Tim Brooks의 클립에서 주목할 만한 점은 상어가 나타날 때 여성이 머리를 돌려 웃는 것입니다. 현실감은 다른 것보다는 크지 않으며 동작도 그렇습니다.

“업테크의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일정 커미션을 지급 받을 수 있습니다.”

Similar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