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아이폰 15 프로 액션 버튼-대규모 업그레이드에 대한 모든 것

아이폰 14가 출시된 직후, 애플이 차세대 아이폰에서 물리 버튼을 완전히 없앨 것이라는 소문이 돌았습니다. 하지만 이후에 음소거 스위치만 제거되고 프로그래밍 가능한 햅틱 동작 버튼으로 대체될 것이라는 소문으로 바뀌었습니다. 이것이 아이폰 15 프로 및 아이폰 15 프로 맥스에 어떤 의미일까요? 지금까지 액션 버튼에 대해 알려진 모든 것을 알려드립니다.

출처: HongYang Technology

아이폰 15 프로 액션 버튼: 애플이 도입하려는 이유는 무엇일까?

현재 대부분의 아이폰에는 측면 버튼, 볼륨 버튼 2개, 벨소리/무음 스위치 등 4개의 버튼이 있습니다. 애플은 이 중 마지막 버튼을 사용자가 원하는 대로 프로그래밍할 수 있는 단일 버튼으로 대체할 계획인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출처: Majin Bu/X

아이폰 15 프로 소유자에게 더 많은 유연성을 제공하는 것 외에도 스위치를 버튼으로 교체하면 안정성 측면에서 이점이 있습니다. 물리적 스위치에 존재하는 틈새로 인해 물이 침투 할 가능성이 더 높을뿐만 아니라 보풀과 먼지도 쌓일 수 있습니다. 버튼이 정전식 햅틱 버튼이라면 움직이는 부품이 없기 때문에 파손될 염려도 없습니다.

아이폰 15 프로 액션 버튼: 어떤 기능이 있나요?

최근 iOS 17 베타 코드 분석 덕분에 사용자가 액션 버튼으로 사용할 수 있는 기능의 종류에 대해 꽤 잘 알려졌습니다.

최근 iOS 17 베타 4에서 MacRumors의 Steve Moser는 바로 가기 키워드 목록을 발견했습니다: 접근성, 바로 가기, 무음 모드, 카메라, 손전등, 초점, 돋보기, 번역 및 음성 메모입니다.

‘바로 가기’는 특히 중요한데, 이 기능으로 사용자가 액션 버튼을 한 번만 누르면 원하는 복잡한 작업을 한번에 처리할 수 있게됩니다.

아이폰 15 프로 액션 버튼: 볼륨 버튼은 어떻게 되나요?

초기 소문에 따르면 음소거 스위치를 제거하는 것뿐만 아니라 애플이 볼륨 버튼을 햅틱 로커로 교체하여 움직이는 부품을 줄이고 휴대폰에 물이 침투하는 것을 방지할 것이라고 했습니다.

유출자 Majin Bu가 트위터/X에 게시한 새 기기의 공식 애플 가죽 케이스는 음소거 스위치의 제거를 뒷받침하는 것으로 보입니다. 대부분의 아이폰 케이스는 현재 음소거 스위치를 위해 측면이 뚤려있는데, 이 케이스는 기존 전원 및 볼륨 키와 비슷하지만 더 짧은 작은 버튼을 대신 사용합니다.

그러나 볼륨 햅틱 로커에 대한 소문은 정확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 계획은 알 수 없는 이유로 폐기된 것으로 보입니다. 처음에는 단순히 아이폰 16 프로로 연기된 것으로 추정되었지만 이제는 그것도 확실하지 않습니다.

아이폰 15 프로 액션 버튼: 전망

한편으로는 프로그래밍 가능한 버튼이 단일 기능 버튼보다 훨씬 더 유연하기 때문에 기대가 됩니다. 하지만 다른 한편으로는 음소거 스위치도 익숙하고 매우 편리해서 없어진다니 아쉽기도 합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추가된 기능을 환영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아이폰 15 프로가 언제 공개될지는 빠르면 다음 달에 있을 애플 9월 이벤트에서 확인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됩니다.

“업테크의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일정 커미션을 지급 받을 수 있습니다.”

Similar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