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이패드 에어 5세대 다운그레이드에 대한 불만

해외 일부 사용자들 사이에서 아이패드 에어 5세대의 빌드 품질이 낮아졌다는 불평이 등장했습니다.

불만 내용은 아이패드 에어 5세대가 얇은 알루미늄 인클로저를 사용해서 삐걱거리는 소리가 나는 것, 손에 압력에 의해 눌리는 느낌, 장치 뒷면이 조금만 눌러도 디스플레이가 휜다는 것입니다. 해외 커뮤니티인 레딧에서도 빌드 품질에 문제가 있다는 불만이 나오고 있습니다.

오늘 파란색 아이패드 에어 5세대를 2개 받았는데 충격받았다. 알루미늄 백플레이트가 아이패드 4보다 훨씬 얇다. 손으로 잡으면 뒷면에 배터리를 느낄 수 있을 정도다. 2개 모두 삐걱거리는 소리가 나는데, 아이패드 4에서는 이렇지 않았다.

출처: 레딧 스레드

대부분의 사람들이 동의를 하고 있는 상황이며 일부 사용자들에게만 나타는 현상이 아닌것으로 보입니다. 일부 사용자들은 삐걱거리는 소리가 나는 영상을 올리기도 했습니다. 또한 이전 제품에 대해 품질이 매우 낮다고 이야기도 나오고 있습니다.

아이패드 에어 2022의 해외 리뷰는 이번주 초에 나오기 시작했지만 어떤 리뷰 영상에서도 품질 저하에 대한 언급은 없었습니다. 새로운 색상 옵션을 제외하면 아이패드 에어 5세대는 이전 모델과 동일합니다. 아이패드 에어 5세대는 아이패드 프로와 동일한 M1칩이 탑재되었고 5G를 지원하며 1200만 화소 전면카메라, 2배 빠른 USB-C포트를 가진 제품입니다. 국내 가격은 799,000원부터 시작하고 국내 출시일은 아직 정해지지 않은 상황입니다.

연관글: 아이패드 에어 5세대

Similar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