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소노스 무브 2 출시일은 언제일까? 5가지 큰 업그레이드!

소노스 무브는 최고의 스마트 스피커 중 하나입니다. 소노스는 업그레이드 된 버전인 소노스 무브 2를 출시할 예정입니다. 곧 출시될 블루투스 스피커에 대한 FCC 출원 덕분에 올 가을에 무브 2가 출시될 것이라는 것을 이미 짐작할 수 있었지만, The Verge에서 출시일을 9월 하순이라고 공개되었습니다.

소노스-무브 휴대용 블루투스 스피커 추천

미국에서 소노스 무브 2는 449달러에 출시될 것으로 예상되며, 기존 무브보다 50달러 인상된 가격입니다. 좋은 소식은 이전 세대에 비해 무브 2로 업그레이드 할만한 가치가 있을 것 같다는 것입니다.

이번 유출을 통해 소노스 무브 2에 탑재될 새로운 기능과 업그레이드가 대거 공개되었으며, 개인적으로 소노스의 차기 휴대용 스피커에 대한 기대가 매우 큽니다.

소노스 무브 2 업그레이드: 트위터 두 개

기능도 훌륭하지만 소노스 무브 2의 사운드가 훌륭하지 않다면 아무 소용이 없습니다. 다행히도 무브 2는 이미 뛰어난 음질을 자랑하는 무브의 음질을 크게 향상시킬 예정입니다.

정보에 따르면, 무브 2에는 이름에 걸맞게 트위터가 하나가 아닌 두 개가 장착됩니다. 이 각진 트위터는 1세대 무브가 제한적이었던 모노 오디오 재생에서 진정한 스테레오 오디오 재생을 소노스 무브 2에 제공할 것입니다. 기존 무브에서 가져올 무브 2의 우퍼와 결합하여 무브 2는 계속해서 뛰어난 오디오 품질을 제공 할 것입니다.

그리고 무브 2는 마이크를 사용하여 주변 환경에 맞게 무브 스피커의 사운드 출력을 자동으로 조정하는 소노스의 자동 트루플레이 기능도 그대로 유지합니다.

소노스 무브 2 업그레이드: 배터리 수명 연장

원래 소노스 무브는 배터리 수명이 꽤 괜찮았습니다. 원래는 10시간을 약속했지만, 이후 업데이트를 통해 한 시간 더 늘어났습니다. 테스트 결과, 오디오를 재생할 때마다 배터리가 약 10%씩 떨어지면서 이 수치를 달성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새로운 무브 2는 무브의 배터리 수명을 두 배로 늘릴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무브 2의 예상 배터리 수명은 24시간으로, 24시간 파티를 즐기는 사람들이 하루 종일 오디오를 재생할 수 있다는 소문이 돌고 있습니다.

무브 2의 배터리도 무브의 배터리와 마찬가지로 교체가 가능하며, 무선 충전기의 성능도 향상되었습니다. 소노스 무브 2의 무선 충전 베이스는 유선이 아닌 탈착식이 될 것으로 알려졌는데, 작지만 환영할 만한 업그레이드 사항입니다.

소노스 무브 2 업그레이드: USB-C 포트

무브 2에 훨씬 더 유용한 USB-C 포트가 추가됩니다. 만약 사실이라면 무브 2의 USB-C 포트는 휴대용 스피커를 휴대용 충전기로도 사용할 수 있게 되어 무브 2의 배터리로 모바일 장치를 충전할 수 있게 될 것입니다. 물론 이렇게 하면 소노스 무브 2의 배터리가 소모되지만, 급할 때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기능입니다.

전용 어댑터를 구입하고 싶다면 무브 2의 USB-C 포트를 오디오 라인 입력 포트로 전환할 수도 있습니다. 이 어댑터는 이미 소노스 Era 100 및 Era 300용 어댑터가 있지만 기존 무브에서는 작동하지 않았습니다.

소노스 무브 2 업그레이드: 향상된 블루투스

소노스 무브 2는 지난 6월 FCC에 제출된 서류에는 Wi-Fi와 블루투스 사이를 전환할 필요 없이 Wi-Fi와 블루투스를 통해 동시에 연결할 수 있는 기능이 추가될 것이라고 예상되었습니다. 이 기능은 소노스 Roam에는 탑재되었지만 오리지널 무브에는 없던 기능입니다.

그리고 아직 확인되지 않은 연결 기능이 하나 더 있습니다. FCC 신고서를 보도할 때, Raom에는 있지만 무브에는 없는 또 다른 연결 기능인 위치에 따라 연결 모드를 전환하는 기능을 무브 2에도 적용할 수 있다고 언급되었습니다.

소노스 무브 2 업그레이드: 새로운 컨트롤

마지막으로, 무브 2는 또 하나의 사소한 업그레이드가 있습니다. 무브 2는 오리지널의 컨트롤을 버리고 대신 에라 100과 300의 컨트롤을 적용할 예정입니다. 큰 변화는 없지만 볼륨 슬라이더 컨트롤이 추가되어 개선된 점이 있습니다.

볼륨 슬라이더 외에도 소노스 무브 2의 뒷면에는 무브의 음성 어시스턴트 마이크를 비활성화할 수 있는 새로운 스위치가 추가됩니다.

이로 인해 강조해야 할 유일한 다운 그레이드가 있습니다. 아마존 알렉사와 소노스 음성 제어는 이동 2에서 지원되는 것으로 알려졌지만, 구글 어시스턴트는 Era 100 및 300 스피커 출시 이후 파티에서 제외된 것으로 보입니다.

이 모든 것이 사실일까요? 9월까지 기다려봐야 알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업테크의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일정 커미션을 지급 받을 수 있습니다.”

Similar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