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삼성이 갤럭시 Z 폴드 6 울트라 에디션을 개발 중

삼성은 갤럭시 Z 폴드 6갤럭시 Z 플립 6과 함께 또 다른 폴더블 폰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이 폰은 잠재적으로 갤럭시 Z 폴드 6 울트라라는 이름입니다.

새로운 개념은 아니며, 잠재적으로 두 번째 폴드 모델에 관한 소문은 오랫동안 있었지만, 저렴한 FE 스타일 모델로 나올 것으로 예상되었습니다. 그러나 최근에 소비자들에게 더 비싼 울트라 모델을 보게 될 수도 있다는 추측이 나왔습니다.

더 비싼 폴더블을 도입하는 아이디어는 이미 폴더블 폰의 높은 가격을 고려할 때 실수로 보일 수 있습니다. 그러나 삼성은 폴더블 스마트폰 시장에서 기록적인 제 3 분기를 지배했다고 Phone Arena의 Alan Friedman이 보고 있습니다. 그러므로 지금이 완벽한 시기일 수 있습니다.

이에 추가로, 알려진 정보 제공자 Max Jambor의 최근 유출에서 그는 Z 시리즈와 관련된 세 가지 모델 지정을 나열했습니다. 참고로, 갤럭시 Z 폴드 6는 삼성이 “Q6″으로 지정했다고 합니다. 반면에 Z 플립 6은 “B6″입니다. “Q6a”가 현재 무엇을 나타내는지는 알려진 바가 없습니다.

삼성-갤럭시-z-폴드-6-렌더링

현재로서는 이 모든 것이 비교적 불확실하다는 점을 강조해야 합니다. 세 번째 Z 시리즈 폰에 대한 정보가 많지 않으며, 다른 정보 제공자도 이 가능성에 대해 언급하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갤럭시 Z 폴드 6 울트라의 도입은 폴더블의 다음 세대에 다양성을 더할 수 있을 것입니다.

최근 유출된 정보에는 갤럭시 Z 폴드 6에 대한 여러 렌더링 이미지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그러나 매우 멋진 폰이긴 하지만 시각적으로 실제로 놀라운 요소가 부족한 것으로 보입니다. 울트라 모델은 크기를 키우고 더 얇아짐으로써 구글 픽셀 폴드 2와 경쟁할 수 있도록 변경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가장 요청이 많은 기능 중 하나는 내장형 S 펜 슬롯의 포함입니다. 또는 이 모델이 갤럭시 Z 폴드 6 대신 갤럭시 S24 울트라의 200MP 카메라가 포함될 수 있는 모델일 수도 있습니다. 게다가, 갤럭시 Z 폴드 6 울트라는 S24 울트라와 같이 프리미엄 티타늄 디자인을 채택할 수도 있습니다.

보다 비싼 갤럭시 Z 폴드 6 모델의 가능성은 놀랍지 않을 것이며, 이것이 시장의 최종 경로가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그러나 현재로서는 우리는 기다리고만 있을 수밖에 없습니다. 현재 삼성은 7월에 삼성 언팩에서 갤럭시 Z 시리즈의 다음 세대를 공식 발표한 다음 8월에 출시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현재는 최신 루머와 정보를 위해 갤럭시 Z 폴드 6 정리글을 즐겨찾기에 추가하세요.

“업테크의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일정 커미션을 지급 받을 수 있습니다.”

Similar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