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삼성 갤럭시 Z 플립 6 디자인 유출, 중요한 변화

최근 유출된 정보에 따르면 갤럭시 Z 플립 6가 출시 몇 달 전에 이미지와 비디오가 공개되었습니다. 이 유출된 이미지들은 원래 SmartPrix가 알려진 정보 제공자 @OnLeaks와 협력하여 독점으로 공개했습니다.

이 유출된 정보는 갤럭시 Z 폴드 6 이미지와 5K 렌더링 선택과 360도 비디오로 구성됩니다. 해당 비디오는 전체적인 폰의 모습을 잘 보여줍니다. 이는 주된 화면으로 약 6.7인치로 보고되고 있습니다.

한편, 폰의 “뒷면”은 듀얼 카메라 설정과 플래시가 함께 있는 3.4인치 커버 스크린을 보여줍니다. 이는 이전에 커버 스크린이 크기가 커진다는 소문과는 다릅니다. 한편, 이미지는 삼성 브랜드 힌지를 보여주며, 이는 갤럭시 Z 플립 5와 매우 유사해 보입니다.

이 유출은 다가오는 갤럭시 Z 플립 6를 위한 두 가지 색상 옵션에 대한 좋은 아이디어를 제공합니다. 비디오에서는 자색과 매우 유사한 라벤더색이 보여집니다.

한편, 이미지는 녹색 옵션을 보여줍니다. 대부분의 경우, 두 폰은 이전 모델과 거의 동일합니다. 그러나 갤럭시 Z 플립 6은 약간 더 두껍게 보입니다. 이는 소문된 더 큰 배터리를 담을 수 있도록 일 수 있습니다.

유출된 정보에는 내부 사양에 대한 언급이 없지만, 갤럭시 Z 플립 6는 아마도 갤럭시 S24 라인과 동일한 Snapdragon 8 Gen 3 칩을 탑재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는 성능 향상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더 오랜 배터리 수명을 가져다 줄 것으로 기대됩니다.

그러나 “아이언 플렉스”가 포함된 것으로 보이는 것에 대한 정보는 매우 적습니다. 그러나 갤럭시 Z 플립 6은 현재 삼성의 디자인 철학을 유지하면서 이전 폰 모델의 전반적인 디자인을 변화와 개선 사항만을 도입하여 유지하는 것으로 보입니다.

갤럭시 Z 플립 6이 갤럭시 S24 시리즈와 동일한 갤럭시 AI 기능에 액세스할 것인지 여부는 아직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이것은 주요 하드웨어 변경이 없을 경우를 대비하여 커버할 수 있습니다.

전화가 공식적으로 발표되면 대부분의 세부 정보를 확인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되며, 삼성이 자체적인 트렌드를 유지한다면 7월경에 공식적으로 발표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추가 정보가 나오면 즉시 업데이트할 것이므로 주목하시기 바랍니다.

“업테크의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일정 커미션을 지급 받을 수 있습니다.”

Similar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