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갤럭시 Z 폴드 6의 두께와 무게에 대한 새로운 정보가 공개되었습니다.

삼성의 다음 폴더블폰인 갤럭시 Z 플립 6갤럭시 Z 폴드 6은 다음 여섯 달 동안 출시될 예정입니다. 그러나 유출자가 후자에 대한 예상 변화에 대해 새롭고 흥미로운 통찰력을 제공했습니다.

삼성-갤럭시-폴드-5

네이버 블로거인 yeux1122은 어떤 변화가 예상되는지에 대해 썼는데, 이 중 일부는 다른 것보다 더 확실합니다. 초기 루머는 기계 번역의 결함에 영향을 받기 때문에 의심해야 합니다.

그렇다면 yeux1122가 주장하는 것은 무엇일까요?

먼저, 갤럭시 Z 폴드 시리즈를 주머니에 넣기 쉽게 만드는 노력을 계속하고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픽셀 폴드와 Honor 매직 V2에 의해 따라잡혔기 때문입니다. 이는 전반적으로 더 얇은 디자인으로 나타날 것이지만, 더 조밀하면서도 더 견고한 힌지로도 나타날 것입니다. 초박유리도 촉감과 내구성 면에서 개선될 것으로 보입니다.

또한 다가오는 폴더블폰이 삼성 갤럭시 S24 시리즈의 디자인 힌트를 따를 것이며, 티타늄 및 기타 마감재를 제공하며, 배터리 용량을 약 5% 증가시킬 것이라고 주장합니다. 참고로, 삼성 갤럭시 Z 폴드 5는 현재 4,400mAh 셀을 탑재하고 있으며, 약 11시간 가량 사용할 수 있습니다(Z 폴드 4의 9시간 17분에 비해 상당한 증가입니다).

최대 16GB RAM, 1TB 용량

“현재 확인 중인 점”에 대한 섹션에서는 아직 확인되지 않은 몇 가지 흥미로운 정보가 있습니다. 먼저, 최대 16GB RAM을 탑재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제안했습니다. 이는 2021년 S21 울트라 이후 삼성이 폰에 담지 않은 양입니다. 그리고 최대 1TB의 기기 저장 공간도 가능할 것으로 보입니다(현재 모델과 변경되지 않음).

삼성-갤럭시-폴드-6-예상-디자인-2

무게는 거의 줄지 않는다

둘째, 핸드셋의 두께가 줄어드는 것은 무게에도 영향을 줄 것으로 예상되지만, 생각했던 것만큼 극적일 수는 없습니다. 이전 프로토타입의 무게에 따르면, yeux1122는 Z 폴드 6이 248-249그램 정도의 무게를 가질 것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Z 폴드 5의 253g에서 크게 줄어들지는 않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그리고, 삼성 갤럭시 S24 울트라에 별도의 S 펜 슬롯이 없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 블로그는 “폴드 6에 설치되지 않을 가능성이 더 높다”고 주장합니다.

이전에는 폰이 보다 넓은 종횡비와 “Ironflex” 디스플레이를 채택할 수 있으며, 카메라에 큰 변화가 없을 것으로 예상되지만, 올해 주요 플래그쉽과 함께 저렴한 Z 폴드가 발표될 수도 있으며, 이는 폴더블 시장에 매우 좋은 자극을 줄 수 있습니다.

“업테크의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일정 커미션을 지급 받을 수 있습니다.”

Similar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