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BEST 7+ 메타 퀘스트 2 피트니스 운동 게임: VR 스포츠 즐기기

메타 퀘스트 2 피트니스 게임은 운동과 게임 플레이를 결합할 수 있는 좋은 방법입니다. VR 기술을 사용할 수 있는 가장 혁신적인 방법 중 하나이며, 단순히 조깅만으로는 효과가 없을 때 운동 루틴을 선택하고 꾸준히 할 수 있도록 동기를 부여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테마, 흥미진진한 게임플레이, 플레이어의 심리를 영리하게 활용한 오큘러스 퀘스트 2 피트니스 게임 개발자는 비디오 게임을 좋아하는 사람들뿐만 아니라 게임화를 사용하여 운동도 할 수 있습니다. 아직 메타 2 헤드셋을 소유하고 있지 않다면, 최고의 메타 퀘스트 2 할인 혜택과 오큘러스 퀘스트 2를 PC에 연결하여 메타 퀘스트 2 스토어 외부에서 제공되는 VR 게임을 플레이하는 방법을 알려드립니다.

리듬 게임부터 댄스, 복싱까지 자신에게 가장 적합한 운동을 찾을 수 있도록 다양한 메타 퀘스트 2 피트니스 게임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메타 퀘스트 2 피트니스 게임

몸과 두뇌를 위한 운동

1. 비트세이버

비트 세이버는 현존하는 최고의 VR 게임 중 하나일 뿐만 아니라 퀘스트 2와 같은 VR 헤드셋을 사용하여 건강을 챙길 수 있는 최고의 방법 중 하나입니다. 듀얼 레이저 검을 사용하여 인기 음악 트랙에 맞춰 빨간색과 파란색 블록을 자르는 놀랍도록 간단한 게임 플레이를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앞을 가로막는 떠다니는 장애물을 피해야 합니다.

비트 세이버는 음악에 맞춰 팔을 휘두르고 피하면서 음악적 감각과 체력을 모두 보여줘야 합니다. 이 게임은 전신 운동이며, 특히 블록이 날아오는 속도와 개수가 증가하는 고난이도 레벨에서는 온몸에 화끈거림을 느낄 수 있을 것입니다. 어느새 계속 발전하고 싶은 흐름에 빠져들게 될 것입니다.

간단한 개념이지만 매우 효과적으로 구현되어 있어 다음날 아침 근육이 비명을 지르게 될 것입니다. 비트 세이버가 제공하는 훌륭한 음악 덕분에 목표를 달성할 수 있도록 자신을 계속 밀어붙일 수 있습니다.

VR로 클럽에서 춤추기

2. 댄스 센트럴(Dance Central)

댄스 센트럴은 여러분과 친구들을 프라이빗 클럽으로 데려가서 어떤 노래를 따라 춤을 출지 선택할 수 있게 해줍니다. 댄스 센트럴은 정해진 운동법이나 특별히 격렬한 동작을 제공하지 않기 때문에 캐주얼한 퀘스트 2 피트니스 게임 중 하나입니다. 댄스 센트럴은 퀘스트 2 피트니스 운동을 즐길 수 있는 재미있는 방법입니다.

적당한 크기와 다양한 트랙리스트(라이브러리에 더 많은 노래를 추가할 수 있는 옵션 포함) 덕분에 댄스 센트럴은 몸을 움직이게 하는 데 큰 도움이 됩니다. 또한 댄스 센트럴은 보기에도 좋고 동작도 다양하기 때문에 운동 목적이 아니더라도 춤을 배우기 위한 목적으로 정말 훌륭한 방법입니다.

즐거운 활쏘기 운동

3. 홀로 포인트(Holo Point)

호크아이나 캣니스 에버딘이 되어보고 싶으신가요? 홀로포인트는 간단한 활과 화살로 무장하고 목표물을 파괴할 때 반격하거나 충분히 빨리 부수지 않으면 공격하는 목표물의 파도를 통과해야 합니다. 목표물은 어디에서나 나타날 수 있으므로 도전 모드에서 30개의 파도를 모두 클리어하고 가능한 최고 점수를 얻으려면 정신을 바짝 차려야 합니다.

상체와 하체의 움직임이 혼합된 이 게임은 심장을 뛰게합니다. 점점 더 어려워지는 레벨을 이기기 위해 조준하고 빠른 속도로 발사해야 하기 때문에 그 효과는 더욱 커집니다. 가벼운 워밍업으로 시작하지만 곧 반응력과 신체 능력을 테스트하는 격렬한 퀘스트 2 피트니스 게임으로 변모하여 목록에 추가하기에 완벽한 게임입니다.

VR 복싱 운동

4. 라이트 복서(liteboxer)

라이트복서는 운동을 염두에 두고 설계되었습니다. 라이트복서는 집에서 복싱을 하는 콘셉트의 VR 버전으로, 집에 복싱 스탠드가 필요하기 때문에 퀘스트 2 피트니스 게임보다 접근성이 떨어집니다.

피트니스 앱인 라이트빅서는 트레이너가 주도하는 운동, 같은 생각을 가진 피트니스 애호가들로 구성된 커뮤니티 그룹에 대한 액세스 등 다른 퀘스트 2 피트니스 게임에서는 제공하지 않는 특전을 제공합니다.

복싱에 초점을 맞춘 특정 피트니스 게임을 찾고 있다면 현재로서는 라이트복서가 가장 확실한 옵션입니다. 유니버설 뮤직과의 계약 덕분에 다양한 노래의 비트에 맞춰 주먹을 휘두를 수 있는 비트 세이버 스타일 모드도 있습니다. 라이트복서 VR을 체험해보고 싶다면 7일 무료 체험 기간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VR로 클럽에서 춤추기

5. 피스톨 휩(Pistol Whip)

인기 액션 영화의 총격전에서 영감을 받은 Pistol Whip은 박자에 맞춰 적을 쏠 수 있으며, 스토리 캠페인도 제공합니다. 적을 조준하기 위해 팔을 재빠르게 움직여야 하고, 전투 중에 재장전을 위해 순식간에 팔을 내렸다가 다시 들어야 합니다.

적들이 가득한 지역에서는 다가오는 공격을 피하고 아바타를 살리기 위해 온몸을 최대한 재빠르게 움직여야 합니다. 기습 공격을 피하려면 항상 총을 준비 상태로 유지해야 하는데, 총을 들고 있는 시간이 길어질수록 상당히 힘든 자세가 될 수 있습니다.

피스톨 휩의 연출은 훌륭합니다. 영화 같은 슈팅 판타지를 정확하게 모방하고 리듬 게임 측면이 동기 부여를 유지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비트 세이버나 비슷한 VR 게임보다 더 운동처럼 느껴질 정도로 강렬한 경험입니다. 피스톨 휩은 또한 사용자 정의가 가능하여 운동 요구에 맞게 운동을 전환 할 수 있습니다.

Wii 스포츠 스타일의 재미있는 게임 컬렉션

6. 스포츠 스크램블(sports Scramble)

퀘스트 2를 위한 이 가족 친화적인 스포츠 게임은 집에서 편안하게 가상 스포츠를 즐길 수 있는 최고의 방법입니다. 스포츠 스크램블을 사용하면 볼링, 테니스, 야구 게임을 VR로 즐길 수 있습니다. 이 게임의 스크램블 모드는 공, 배트, 심지어 코트까지 경기 도중에 무작위로 다른 스포츠 장비와 설정으로 변경하여 게임의 재미를 더합니다.

한순간은 평범한 테니스를 치다가 다음 순간에는 물고기로 농구공을 네트 너머로 날려보내게 될 것입니다. 전통적인 버전의 스포츠를 플레이할 수도 있지만, 무작위 요소로 플레이하는 것을 선택하면 스포츠 스크램블에 파티 게임으로 즐길 수 있는 재미있는 요소가 추가됩니다.

스포츠 스크램블은 최소 2m 이상의 공간이 필요하기 때문에 부딪힐 염려 없이 플레이할 수 있으며, 모든 연령대에 이상적인 가벼운 운동을 제공합니다. 프레젠테이션이 귀엽고 스크램블 기능이 있어 긴장감을 유지하며, 스크램블 기능이 없어도 여러 가지 운동을 하나의 깔끔한 패키지에서 모두 즐길 수 있습니다.

Wii 스포츠 스타일의 재미있는 게임 컬렉션

7. 더 클라임 2(The Climb 2)

놀랍고 역동적인 환경이 특징인 더 클라임 2는 퀘스트 2를 위한 최고의 피트니스 게임 중 하나입니다. 몸을 끌어올리고, 난간을 뛰어넘고, 좁은 공간에서 흔들리는 등 야외 등반 경험을 완벽하게 시뮬레이션하며, 혼자 또는 멀티플레이어로 장애물이 가득한 도전적인 등반을 시도하면서 거실의 안전한 공간에서도 신체적, 정신적 결단력을 시험해 볼 수 있습니다.

메커니즘은 매우 매력적이며 익숙해지는 데 약간의 시간이 걸릴 수 있지만(멀미가 심한 사람은 처음에는 어지러움을 느낄 수 있습니다) 그만한 가치가 있는 경험입니다.

편안하고 아름다운 미니골프 시뮬레이션

8. 워커바웃 미니콜프(Walkabout Minigolf)

모든 스포츠가 최고의 체력을 달성하기 위한 것은 아니며, 퀘스트 2 피트니스 게임 중 워크어바웃 미니골프만큼 이를 잘 보여주는 게임은 없습니다. 게임 이름 그대로 혼자 또는 친구와 함께 다양한 아름다운 미니골프 코스를 VR로 즐길 수 있습니다.

코스는 시각적으로 놀라울 뿐만 아니라 플레이하는 재미도 쏠쏠하고, 컨트롤도 놀라울 정도로 사실적이고 잘 작동합니다. 실제 미니골프와 마찬가지로 워크어바웃 미니골프는 혼자서 편안하게 즐길 수도 있고, 다른 사람들과 치열한 경쟁을 벌일 수도 있습니다. 어느 쪽이든 이 게임을 플레이하면 실제 그린에서뿐만 아니라 실제 골프 실력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메타 퀘스트 2에 무료 운동 게임이 있나요?

메타 퀘스트 2 피트니스 게임에서 Boxlite 또는 FitRX와 같은 구독 서비스를 제공하는 경우 평가판 기간 동안 해당 게임을 무료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메타 퀘스트 2 피트니스 게임은 무료가 아닐 수도 있지만, 간단한 구매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메타 퀘스트 2로 체중을 감량할 수 있나요?

예. 일반 운동과 마찬가지로 VR에서 메타 퀘스트 2 피트니스 게임으로 체중을 감량할 수 있습니다. 체중 감량에 가장 적합한 운동이 무엇인지 확인한 다음 다양한 VR 피트니스 게임 중에서 선택하세요.

“업테크의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일정 커미션을 지급 받을 수 있습니다.”

Similar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