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삼성 갤럭시 Z 플립 6 출시일, 가격, 디자인, 카메라 정보 총 정리

삼성 갤럭시 Z 플립 6이 올 여름에 출시될 예정입니다. 삼성은 폴더블 폰을 대중화하려는 노력의 일환으로 더 많은 사람들을 흥분시키고 싶어하는 것으로 보입니다.

갤럭시 Z 플립 5는 더 큰 커버 디스플레이, 개선된 카메라 및 더 매끈한 노갭 디자인으로 이전 모델보다 개선되었으나, 배터리 수명이 좋지 않았으며, 모토로라 레이저+와 경쟁이 치열했습니다.

새로운 플립 폴더블에 대한 소문이 뜨고 있으며, 초기 이야기는 더 큰 커버 스크린, 더 견고한 폴더블 디스플레이 및 훨씬 더 강력한 메인 카메라를 가질 것으로 예상됩니다. 지금까지 알려진 삼성 갤럭시 Z 플립 6에 관한 모든 것은 다음과 같습니다.

갤럭시 Z 플립 6: 최신 소식 (2022년 2월 12일 업데이트)

갤럭시 Z 플립 6 출시일 및 가격

Z 플립 6의 가격에 대한 정보는 아직 없지만, 이전에 출시된 갤럭시 Z 플립 5의 출시 가격과 비슷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Z 플립 5는 $999 / £1,049로 출시되었습니다. 갤럭시 Z 플립 6의 가격도 대략 비슷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갤럭시 플립의 마지막 세 가지 제품은 모두 8월에 출시되었으므로, 올해 삼성의 폴더블 업데이트인 갤럭시 Z 플립 6과 갤럭시 Z 폴드 6도 동일한 시기에 출시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삼성 갤럭시 Z 플립 6: 디자인

갤럭시 Z 플립 6는 이전 모델과 비슷할 것으로 예상되지만, 삼성 디스플레이가 한국 지적 재산 국립청(KIPO)에 등록한 “아이언플렉스” 용어에 대한 특허 출원을 공개했습니다. 이것은 디자인에 새로운 변화가 있을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아이언플렉스가 무엇인지 명확하지 않지만, 더 견고한 폴더블 스크린을 의미할 것으로 생각됩니다. 삼성이 고려하고 있는 분야 중 하나는 먼지 저항성입니다. 지난 7월, 삼성 모바일 부문 책임자인 TM 로가 폴더블 팬들에게 “조금 더 기다려야 할 것”이라고 말했지만, 계획은 진행 중입니다.

삼성 갤럭시 Z 플립 6: 디스플레이

삼성 갤럭시 Z 플립 5의 중요한 점 중 하나는 새로운 크기의 커버 디스플레이였으며, 이로 인해 화면 크기가 이전 플립보다 커졌습니다. 최신 보고서에 따르면 갤럭시 Z 플립 6도 이 기능을 한 걸음 더 나아가려고 합니다. 디스플레이 분석가 Ross Young에 따르면, 삼성은 갤럭시 플립의 외부 화면의 전체 크기를 늘리려고 합니다. 이는 다른 폴더블 폰과 비교하여 상당히 큰 3.9인치 외부 디스플레이를 특징으로 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Z 플립 5는 3.4인치 커버 스크린을 가졌으며, Razr+는 3.6인치를 제공합니다.

삼성 갤럭시 Z 플립 6: 카메라

한 갤럭시 Z 플립 6 카메라 유출에 따르면 삼성은 Flip 6의 프로토타입, 코드명 B6을 개발 중이며, 50MP 주요 카메라 센서를 사용할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는 현재의 갤럭시 Z 플립 5에 비해 큰 업그레이드가 될 것입니다. 또한 갤럭시 Z 플립 6가 50MP 카메라를 받을 것이라는 다른 소문도 있습니다. 2023년 4월, 트위터 유출자 @Tech_Reve가 Z 폴드 6와 Z 플립 6이 큰 변화를 볼 수 있다고 상세히 설명했습니다.

삼성 갤럭시 Z 플립 6: 성능

갤럭시 Z 플립 6은 아마도 갤럭시 S24 라인과 동일한 스냅드래곤 8 Gen 3 칩을 탑재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는 성능 향상뿐만 아니라 더 긴 배터리 수명을 제공할 것입니다. 갤럭시 S24, 갤럭시 S24 Plus 및 갤럭시 S24 Ultra에서 배터리 지속 시간이 크게 향상된 것을 볼 수 있습니다. 물론 Z 플립 6에는 배터리 공간이 제한되어 있을 것입니다. Z 플립 5는 3,700mAh 배터리를 탑재했지만, 더 효율적인 칩은 게임 체인저가 될 수 있습니다.

삼성 갤럭시 Z 플립 6: 전망

삼성 갤럭시 Z 플립 6에 대한 루머는 아직 초기 단계입니다. 그러나 알려진 내용은 유망해 보입니다. 더 큰 커버 디스플레이, 더 견고한 내부 폴더블 스크린 및 더 강력한 카메라가 있으면 좋겠습니다. 또한, S24 시리즈와 함께 제공되는 배터리 수명을 뛰어넘는 강력한 줌 및 독점적인 폴더블 갤럭시 AI 기능을 추가하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

“업테크의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일정 커미션을 지급 받을 수 있습니다.”

Similar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