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액션 카메라 추천 Best 3+ 2023년

역동적인 영상을 촬영할 때에는 액션 카메라가 매우 유용합니다. 작고 견고하며 방수 기능이 있는 액션 카메라는 가슴이나 헬멧에 촬영하여 스포츠카, 수상 선박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장비에 장착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고품질 액션 카메라는 우수한 디지털 손떨림 보정 기능과 부드러운 액션 및 슬로우 모션을 위한 다양한 프레임 속도를 지원하고, 어디에서든 사용할 수 있을 만큼 견고해야 합니다.

이 글에서는 전용 액션 카메라를 소개하지만, 스포츠나 액션을 옆에서 촬영할 카메라를 찾고 있다면 최고의 스포츠용 비디오 카메라 추천글도 참고하세요.

액션 카메라 추천

최고의 액션 카메라 추천

1. 고프로 히어로 10 블랙

최저가 보기
쿠팡에서 가격보기

새로운 8:7 센서를 탑재해 자르기 기능을 더욱 유연하게 사용할 수 있는 고프로 히어로11 블랙이 출시되었지만, 전통적인 액션캠을 원한다면 고프로 히어로10 블랙이 더 좋은 선택이 될 수 있습니다. 카메라의 저조도 성능, 안정화 및 프레임 속도 옵션을 향상시키는 새로운 프로세서가 탑재되어 이전 제품보다 눈에 띄게 업그레이드되었습니다. 5.3k(최대 60fps), 4k(최대 120fps), 2.7k/1080p(최대 240fps)로 부드러운 액션 영상부터 슈퍼 슬로우 모션까지 모든 것을 고화질로 캡처할 수 있습니다.

또한 수심 33피트(10미터)까지 방수가 되는 고프로의 안정적이고 견고한 빌드 품질도 갖추고 있습니다. 하이퍼스무스 동영상 안정화 기능은 부드러운 영상을 촬영할 수 있도록 도와주며, 카메라의 셀카 화면은 브이로그 카메라로도 손색이 없습니다. 더 저렴한 제품을 찾고 있다면 한 세대를 거슬러 올라가 고프로 히어로9 블랙을 구입하는 것이 비용을 절약할 수 있는 좋은 방법입니다. 저조도에서는 화질이 좋지 않고 4K와 5K의 프레임 속도 옵션이 적지만, 여전히 잘 견뎌냅니다.

가성비 액션 카메라 추천

2. 아카소 Brave 7 LE

최저가 보기
쿠팡에서 가격보기

예산이 빠듯하다면 아카소 Brave 7 LE는 가격 대비 성능이 뛰어난 액션 카메라입니다. 저렴한 가격대임에도 불구하고 카메라가 잘 만들어져 있고 IPX7 등급을 받아 가벼운 물속에서도 견딜 수 있습니다. 보다 광범위한 수중 촬영을 원한다면 131피트까지 방수가 되는 보호 케이스도 함께 사용할 수 있습니다.

고프로 히어로10 블랙 및 고프로 히어로9 블랙과 마찬가지로 브레이브 7 LE에는 브이로그 촬영에 유용한 보조 전면 스크린이 있습니다. 안정화 기능은 전반적으로 잘 작동하지만 1.6배 크롭이 심하고 고가의 액션캠만큼 효과적이지는 않습니다. 또 다른 단점은 프레임 속도에 있습니다. 이 카메라의 최대 프레임 속도는 4K에서 30fps이지만, 1080p에서 120fps 슬로우 모션 영상을 녹화할 수 있습니다. 이 점을 감안한다면 이 카메라는 훌륭한 가성비 액션 카메라입니다.

가장 저렴한 액션 카메라 추천

3. 아카소 V50X

최저가 보기
쿠팡에서 가격보기

저렴한 고프로 대체품이 많이 있지만, 최고의 저렴한 액션 카메라는 아카소 V50X입니다. 저렴한 가격에 견고한 카메라이며, 고프로만큼 고급스러운 느낌은 없지만 아카소 Brave 7 LE와 마찬가지로 보호 케이스가 함께 제공됩니다. 하지만 이 모델과 달리 카메라 자체는 IPX 등급이 아니기 때문에 수중 촬영을 위해서는 케이스가 필요합니다.

장점은 상자에 다양한 장착 액세서리가 포함되어 있고 사용하기 쉬운 간단한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갖추고 있어 바로 촬영을 시작할 수 있다는 점입니다. 프레임 속도는 특히 고프로 히어로10 블랙과 같은 최고급 카메라에 비해 제한적이지만, 30프레임에서 4K, 30프레임 또는 60프레임에서 1080p를 촬영할 수 있습니다. 결론적으로, 큰 비용이 들지 않는 간단한 액션 비디오용 카메라를 찾고 있다면 이 카메라는 가격 대비 확실한 옵션입니다.

액션 카메라 추천 리스트를 알아보았습니다. 원하시는 액션 카메라를 선택하시는데 도움이 되시길 바랍니다.

“업테크의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일정 커미션을 지급 받을 수 있습니다.”

Similar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