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삼성 갤럭시 Z 폴드 6는 갤럭시 S24 울트라와 구글 픽셀 폴드의 일부 기능을 결합

삼성 갤럭시 Z 폴드 6은 새로운 유출 정보에 따르면 갤럭시 S24 울트라의 디자인 요소를 계승할 것으로 예상되며 몇 가지 독특한 업그레이드도 할 것으로 보입니다. 트위터/X의 소식통 chunvn8888에 의한 새로운 유출입니다.

가장 주목할만한 주장은 새로운 세대의 폴더블이 예전의 알루미늄 및 스테인리스 스틸 바디를 버리고 티타늄으로 전환한다는 것입니다.

삼성이 주요 비플래그십 폴더블에 새로운 소재를 적용하는 것은 타당한 결정일 수 있지만, 이로 인해 갤럭시 Z 폴드 5의 가격이 인상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갤럭시 S24 울트라는 출시 당시 갤럭시 S23 울트라보다 100달러가 더 비싼데, 티타늄 바디의 비용이 이러한 인상의 하나일 것으로 보입니다.

티타늄은 갤럭시 Z 폴드 6이 받을 것으로 예상되는 예상된 날카로운 코너와 잘 어울릴 것입니다. 이것은 또 다른 갤럭시 S 울트라 기기의 독특한 기능입니다.

안타깝게도, 우리는 갤럭시 Z 폴드 6이 여전히 갤럭시 S24 울트라와 같이 내장 S 펜을 제공하지 않을 것이라는 소식에 실망했습니다. 삼성은 S 펜 폴드 에디션을 별도의 액세서리로 판매할 것으로 예상되지만, Z 폴드의 큰 내부 디스플레이와 완벽하게 어울리는 도구가 추가 비용이 들며 폰과 별도로 보관되어야 한다는 것은 유감스럽습니다. 최선의 경우 폴더블을 위해 특별히 디자인된 케이스에 보관될 것입니다.

더 나은 사용성 소식으로는, 갤럭시 Z 폴드 6이 교체할 갤럭시 Z 폴드 5보다 더 넓은 외부 디스플레이를 갖추고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두 번째 유출자인 Yogesh Brar는 chunvn888의 원래 게시물에 대한 답글에서 Z 폴드 6의 외부 및 내부 디스플레이가 각각 20:9 및 1.08:1의 종횡비를 갖추며, 외부 스크린은 6.2인치에서 6.4인치로 늘어난다고 주장합니다.

갤럭시 Z 폴드 시리즈는 항상 좁은 커버 디스플레이를 가졌지만, 이는 구글 픽셀 폴드와 같은 경쟁 기기가 더 나은 대안이 있다는 것을 보여줄 때까지 큰 문제로 여겨지지 않았습니다. 갤럭시 Z 폴드 6에서 삼성이 기존 스타일을 유지하기보다는 경쟁사로부터 배우고 있는 것을 보는 것은 좋은 소식입니다.

갤럭시 Z 폴드 6가 더 넓어질 수 있는데, 닫았을 때 13.4mm인 갤럭시 Z 폴드 5와 비교하여 11mm의 두께로 더 얇아질 것으로 보입니다. Z 폴드 5도 더 가볍아질 것으로 보이며, chunvn888은 이러한 내용에 대해 구체적인 내용을 제공하지는 않습니다.

기타 업그레이드

하드웨어를 살펴보면, 유출된 개선 사항이 매우 흥미로워 보입니다. 삼성의 새로운 폴더블 기기는 Snapdragon 8 Gen 3 칩셋에서 작동할 예정으로, 갤럭시 Z 폴드 5에서 사용된 8 Gen 2 칩셋의 논리적인 업그레이드입니다. 또 다른 중요한 내부적인 변경 사항은 4,400mAh 용량의 갤럭시 Z 폴드 5에 비해 4,600mAh 배터리 용량으로 향상될 것으로 추정되며, 이로 인해 더 나은 배터리 수명을 기대할 수 있을 것입니다.

chunvn888과 Brar에 따르면, 갤럭시 Z 폴드 5에서는 여전히 동일한 50MP 주 카메라 / 12MP 초광각 / 10MP 3배 줌 후면 카메라 조합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내부 디스플레이에 개선된 언더 디스플레이 카메라도 볼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되며, 이로 인해 셀카를 찍을 때에 더 나은 화질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 이전에는 비디오 통화에 사용할 수 있는 흐릿한 이미지만 제공되었지만 이제는 다른 용도로도 충분합니다.

갤럭시 Z 폴드 6이 올해 7월이나 8월에 출시될 것으로 예상되며, 갤럭시 Z 플립 6도 함께 출시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새로운 더 저렴한 폴더블폰이나 심지어 트리플 폴더블 폰이 나올 수도 있지만, 확실한 것은 아닙니다.

“업테크의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일정 커미션을 지급 받을 수 있습니다.”

Similar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