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애플 아이폰 셀프 서비스 수리 프로그램

애플 아이폰 셀프 서비스 수리 프로그램이 미국에서 시작되었습니다. 아이폰 12, 아이폰 13 그리고 아이폰 SE에서 일부 기능을 직접 수리할 수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애플의 정품 수리 설명서와 애플 부품 및 도구를 셀프 서비스 수리점에서 구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200개 이상의 개별 부품과 도구를 직접 사용할 수 있게 된 것입니다. 올해 말에는 애플 실리콘 칩이 탑재된 맥용 도구, 설명서 및 부품으로 확장할 계획이라고 합니다.

수리를 하기 위해서는 애플 지원 웹사이트에서 제품의 수리 설명서를 직접 확인해야 합니다. 그리고 셀프 서비스 수리점에서 필요한 부품과 도구를 주문하고 직접 수리를 할 수 있습니다. 애플의 제공되는 모든 도구와 부품이 최고의 품질과 안전, 신뢰성을 보장하기 위해 테스트를 거친 후 출시된다고 합니다.

고객은 직접 수리에 필요한 부품을 주문해야 하지만, 수리에 필요한 필수 도구가 포함된 키트는 판매하고 있습니다. 렌탈 키트를 이용하는 경우 수리를 마치고 나서 애플로 다시 보내야 합니다. 한번만 수리를 하면 되는 고객들은 렌탈 옵션을 사용하시면 됩니다.

애플은 지난 3년동안 전 세계적으로 3,000개 이상의 독립 수리 업체와 5,000개 이상의 공식 서비스 제공 업체를 확장해왔습니다.

Similar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