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애플 홈팟 2세대 출시일, 가격 및 가장 큰 업그레이드

애플의 대형 스마트 스피커인 애플 홈팟 2세대가 돌아왔습니다. 가장 스마트한 시리 스피커로 오리지널 모델보다 업그레이드가 되었습니다. 애플이 더 작고 저렴한 홈팟 미니에 집중한 것처럼 보여서 홈팟 2세대가 출시된 것이 흥미롭습니다.

애플 홈팟 2세대 가격 및 출시일

새로운 애플 홈팟은 2월 18일부터 구매할 수 있으며, 2월 3일부터 공개됩니다.

애플 홈팟 2세대의 가격은 299달러로 약 37만원입니다. 기존 홈팟 출시가는 349달러로 약 50만원이었으며, 비싼 가격에 수요가 기대에 미치지 못하자 299달러로 인하했었습니다. 새로운 홈팟 2세대는 기존 모델보다 저렴하게 출시되지만 여전히 싼 가격은 아닙니다.

새로운 홈팟 2세대가 출시되었지만 홈팟 미니는 99달러로 유지되며, 가장 접근하기 쉬운 스마트 스피커입니다. 애플은 스마트 디스플레이도 출시할 예정이라고 알려져 있지만, 출시까지는 시간이 걸릴 것으로 예상됩니다.

애플 홈팟 2세대 디자인

홈팟 2세대는 오리지널 홈팟과 홈팟 미니의 하이브리드처럼 생간 디자인입니다. 360도 원통형 디자인이 유지되며 블랙과 화이트 컬러로 출시됩니다.

새로운 홈팟은 음악을 재생하고 시리를 활성화 시킬 수 있는 반투명 터치 패널이 장착되어 있습니다. 시리가 작동되면 홈팟 미니처럼 패널에서 알록달록한 조명이 나옵니다. 오리지널 홈팟도 원형 터치패널이 있었지만 흑백 컬러였습니다.

애플 홈팟 2세대 음질

오리지널 홈팟도 음질이 매우 인상적입니다. 이후 애플은 공간 오디오 기능과 S7이 출시되었습니다. 새로운 홈팟 2세대는 방의 소리를 인식해 사운드 프로필을 자동으로 조절합니다. 소노스 원의 튜닝 기능과 비슷합니다.

스테레오 사운드를 위해 2개의 홈팟을 페어링 할 수 있고, 더 풍부한 사운드 스테이지를 위해 좌 우 채널을 분리할 수 있습니다. 애플 홈팟 2세대를 사용해 핸즈프리 애플 TV를 제어하는 것도 가능합니다.

울트라 와이드밴드 기능을 사용해 아이폰과 홈팟의 음악을 연동시키는 것도 가능합니다. 노래는 물론 팟캐스트나 전화도 모두 핸즈오프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애플 홈팟 2세대 스마트 홈 기능

애플 홈팟 2세대의 가장 큰 업그레이드는 스마트 홈 기능입니다. 온도 센서와 습도 센서가 내장되어 있어서 스마트 홈 루틴을 자동으로 실행시킬 수 있습니다.

홈팟과 연동되는 스마트 홈 루틴은 홈킷 앱을 통해 제어할 수 있습니다. 홈킷 앱에서는 보안 카메라, 스마트 잠금, 스마트 조명까지 모든 기능을 제어할 수 있는 앱입니다. 시리를 통해 작동시킬 수 있기 때문에 매우 편리하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애플 홈팟 2세대 마무리

애플 홈팟 2세대가 아직 출시되기 전이지만, 스마트 홈 시장이 게속 확대되면서 애플이 내놓은 스마트 스피커가 어떤 역할을 하게 될지 기대가됩니다. 애플 홈팟 2세대가 뛰어난 음질과 똑똑한 기능을 갖추고 한국에도 정식 출시되었으면 좋겠습니다.

홈팟-미니-상단

애플 홈팟 미니

“업테크의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일정 커미션을 지급 받을 수 있습니다.”

Similar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