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삼성 갤럭시 버즈 2 프로 가격, 출시일, 사양

삼성 갤럭시 버즈 2 프로가 출시되었습니다. 삼성의 차세대 무선 이어폰으로 삼성 핸드폰의 뛰어난 인이어 라인업이 확장되었습니다. 가격은 삼성 갤럭시 버즈 프로보다 약간 높으며 더 세련된 디자인오디오 업그레이드색상 옵션이 추가되었습니다.

삼성 갤럭시 버즈 프로는 저렴한 가격에 방수 설계와 노이즈 캔슬링 기능을 갖춘 최고의 무선 이어폰이었습니다. 새로운 모델은 경쟁력있는 가격, 그리고 성능 향상이 인상적입니다.

삼성 갤럭시 버즈2 출시일

삼성 갤럭시 버즈2 프로는 8월 26일 전 세계에 순차적으로 출시됩니다. 국내 사전판매는 오는 16일부터 22일까지 7일간 진행됩니다.

가격

삼성 갤럭시 버즈 2 프로의 가격은 27만 9000원입니다.

디자인

갤럭시 버즈2 프로 디자인은 이전 모델인 버즈 프로와 매우 비슷해보입니다. 하지만 15% 더 작아진 크기이며 무게도 매우 가벼워졌습니다.

삼성 갤럭시 버즈2 프로는 그라파이트, 화이트, 퍼플 3가지로 출시됩니다. 광택이 없는 마감으로 지문 자국이 거의 남지 않습니다.

갤럭시 버즈 프로와 마찬가지로 버즈 2 프로는 IPX7 방수등급으로 운동이나 갑작스러운 비, 땀으로 부터 보호되며 최대 1m 물 속에서 견딜 수 있게 설계되었습니다. 충전 케이스는 방수가 아닙니다.

배터리 지속시간

갤럭시 버즈 프로와 마찬가지로 삼성은 갤럭시 버즈 2 프로가 ANC(액티브 노이즈 캔슬링)를 켜면 5시간, 꺼지면 8시간 작동한다고 합니다. 케이스의 경우 ANC가 켜져있는 경우 20시간, ANC가 꺼져 있으면 30시간 작동합니다.

특징

전작에 비해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 기능이 개선되었습니다. 외부 소음을 차단한 상태에서 고감도 마이크와 인공지능 기반 소음 제거 솔루션으로 보다 선명한 통화가 가능합니다. 또한 TV와도 연결됩니다.

손가락으로 터치하기만 하면 전화기로 접속을 전화할 수 있는 블루투스 5.3도 지원합니다. 오토 스위치 30은 갤럭시 스마트폰, 태블릿 및 삼성 TV(2022년 이후 모델)과 호환이 가능합니다.

블루트스 LE 지원은 올해 말 지원될 예정입니다. 이는 Auracast를 지원하는 최신 블루투스 사양으로 “인근 오디오 디바이스 무제한” 스트리밍을 가능하게 합니다.

음질

갤럭시 버즈 2 프로는 24비트 하이파이 오디오고품질의 선명한 사운드를 제공합니다. 일반 무선 이어폰이 16비트 오디오인 것을 고려하면 256배 정교한 것입니다.

멀티채널 소스를 탑재한 확장 360 오디오도 탑재되어 있습니다. 이는 안드로이드 8.0 이상을 탑재한 갤럭시 스마트폰과 One UI 4.1 이상에서 사용 가능합니다.

3세대 에어팟 2021

애플 에어팟 3세대 2021

할인가 211,650원

마무리

삼성의 무선 이어폰은 항상 품질이 좋습니다. 이번 갤럭시 버즈2 프로도 음질과 ANC의 개선, 그리고 새로운 디자인이 특징입니다.

에어팟이나 보스, 소니 이어폰들과 치열한 경쟁 제품이며, 갤럭시 안드로이드 핸드폰을 사용하시는 분들이라면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좋은 제품입니다.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일정 커미션을 지급 받을 수 있습니다.”

Similar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