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아이패드 미니 7은 젤리 스크롤 문제 해결?

섬세한 아이패드 미니 6 소유자라면 소위 ‘젤리 스크롤’ 문제를 경험해 보셨을 것입니다. 다양한 주사율 때문에 스크롤할 때 텍스트와 이미지가 기울어져 보이는데, 애플은 이것이 정상적인 LCD 화면 동작이라고 주장했지만 일부 소비자는 집단 소송을 제기할 정도로 짜증스러운 문제였습니다.

아이패드-미니-6세대

아이패드 미니 7 젤리 스크롤 문제 해결될까?

좋은 소식은 애플이 아이패드 미니 7 출시에 맞춰 이 문제를 해결했다는 소문이 나오고 있습니다. 중국 소셜 네트워크인 웨이보에 글을 올린 이 유출자는 화면 조립 방식의 변화로 “현상”이 “개선”되었음을 의미한다고 주장합니다. 실제로 젤리 스크롤이 얼마나 눈에 띄게 개선될지는 좀 더 지켜봐야 합니다.

또 다른 소문은 아이패드 미니7이 이달 말에 USB-C 버전의 애플 펜슬과 함께 출시될 수 있다고 말했는데, 이는 애플이 수년 동안 유지한 라이트닝을 바꾸고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또한 애플 A16 칩셋이 탑재되어 아이폰 14 프로 또는 아이폰 15와 비슷한 성능을 제공할 것으로 보입니다(프로 모델에는 A17 프로 칩이 탑재됨). 현재 버전은 A15 칩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Instant Digital에 따르면 이번달 아이패드 미니 7세대 뿐만 아니라 아이패드 11세대와 아이패드 에어 6도 볼 수 있을 것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마크 거먼에 따르면 큰 변화를 기대해서는 안 된다고 합니다. 블룸버그 기자는 아이패드 프로 7세대의 큰 변화를 공개하면서 “그 전까지는 회사의 다른 태블릿에 대한 사소한 업데이트 외에는 볼 수 없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업테크의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일정 커미션을 지급 받을 수 있습니다.”

Similar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