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아이패드 미니 7세대 출시일, 디자인, 디스플레이 등 정보 총 정리

아이패드 에어를 축소한 모습인 아이패드 미니는 출시된지 18개월이 지났습니다. 예전 디자인에서 개선된 모습으로, 개선된 칩으로 출시될 예정입니다. 아이패드 미니 7세대는 2024년 중으로 출시될 것으로 예상되고 있지만 확실하지는 않습니다.

2023년에 출시되든 2024년에 출시되든 A16 바이오닉 칩이 아이패드 미니 7에도 탑재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혹은 스마트 커넥터와 같은 기능을 탑재해 아이패드 미니를 초소형 노트북으로 만들 가능성도 있습니다. 하지만 그 외의 변화는 없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아이패드-미니-6세대-색상라인업
아이패드 미니 6세대

아이패드 미니 7세대 출시일

빠르면 23년 9월에 공개될 가능성도 있지만 아이패드 미니 7세대는 2024년에 출시될 것으로 기대되고 있습니다. 지난 아이패드 미니 6세대는 9월 24일에 출시되었습니다. 아이패드 미니 6이 9월 24일에 출시되었으므로 내년 그 즈음에 애플 아이패드 미니 7이 공개된다고 보는 것이 가장 유력합니다.

이번 달에 소문으로 떠도는 아이폰 15 시리즈와 함께 새로운 아이패드 미니를 볼 수 있을 가능성도 있습니다. 하지만 현재까지는 애플의 9월 이벤트가 휴대폰에 집중될 것이라는 전망이 우세합니다.

아이패드 미니 7세대는 이전 제품과 같은 가격대를 유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애플이 64GB 기본 모델을 버리고, 가격을 올리지 않은 128GB 모델을 출시한다면 더욱 좋을것 같습니다.

아이패드 미니 7세대 디자인

아이패드 미니 7세대 디자인이 개선될 것이라는 소문은 없습니다. 디스플레이 주변의 베젤이 좋아지는 약간의 변화는 있을 수 있지만 아직은 희망사항에 불과합니다.

애플은 아이패드 미니에 대한 대대적인 재설계를 할 가능성이 낮으므로, 프로세서 업그레이드 이상은 기대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아이패드 미니 6세대는 스페이스 그레이, 퍼플, 별빛, 핑크 색상으로 출시되었고 유지될 가능성이 큽니다.

유용한 변경사항은 스마트 커넥터가 추가되는 것입니다. 아이패드 미니 7세대 측면에 마그네틱 핀을 추가해 키보드와 같은 장치에 연결할 수 있습니다. 아이패드 미니를 노트북처럼 사용하는 것이 이상할 수 있지만, 커텍터는 아이패드 미니의 충전 스탠드 형태로 사용되어 DIY 홈 허브 장치로도 이용될 수 있습니다.

아이패드 미니 7세대 디스플레이

아이패드 미니 7세대는 8.3인치 디스플레이와 2266 x 1488 픽셀의 리퀴드 레티나 LCD 디스플레이를 고수할 것으로 예상합니다. 이상적으로는 아이폰 14 제품에 탑재된 OLED 화면이 탑재된다면 좋을 것 같습니다. 하지만 아이패드 프로가 먼저 OLED 패널로 교체되고 있기 때문에 아이패드 미니는 조금 더 기다려야 할 것으로 보입니다.

아이패드 미니 7세대 사양 및 배터리 수명

출처: 애플 유튜브

아이패드 미니 7세대는 새로운 칩의 형태로 업그레이드 될 것으로 기대됩니다. 아이패드 미니 6세대는 A15 바이오닉 칩을 탑재하고 있지만, 아이폰 14 프로에 탑재된 A16 바이오닉 칩보다는 성능이 떨어집니다.

A16 바이오닉 칩이 탑재된다면 아이패드 미니 7세대는 이전 제품보다 성능이 향상되어 멀티태스킹은 물론 게임도 더욱 잘 작동합니다. 놀라울 정도로 뛰어난 휴대용 콘솔이 됩니다.

아이패드 미니 7세대는 배터리 테스트에서 약 11시간 지속시간을 기록했습니다. 상당히 긴 시간이지만 여전히 개선의 여지가 있습니다.

아이패드 미니 6세대에는 64GB, 256GB의 두 가지 용량 옵션이 있습니다. 바라는 점은 아이패드 미니 7세대가 64GB 옵션을 없애고 128GB 옵션을 기본으로 변경하는 것입니다. 애플 아케이드 사용자라면 이전 64GB 용량이 모자랄 수도 있습니다.

아이패드 미니 7세대 전망

아이패드 미니 7세대는 스펙이 향상되어 호평을 받은 이전 제품보다 점진적으로 업그레이드가 될 것으로 보입니다.

아이패드 미니 7세대는 맥북에어 M2와 같은 장치를 보완하기 위해 노후화된 아이패드 미니에서 소형 아이패드 이후의 제품으로 업그레이드하려는 사람들을 겨냥할 가능성이 매우 높습니다. 애플은 항상 우리를 놀라게 하기 때문에 소문이 무성한 폴더블 아이패드가 아이패드 미니의 대체품이 되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업테크의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일정 커미션을 지급 받을 수 있습니다.”

Similar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