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아이폰 16 프로, 킬러 카메라 및 연결성 업그레이드를 위한 팁 – 우리가 아는 모든 것

아이폰 15 시리즈가 출시된 지 얼마 되지 않았지만, 이미 후속작인 아이폰 16에 대한 소문이 들리기 시작했습니다. 새로운 정보들이 떠돌고 있는데, 이 정보에는 아이폰 16 프로에 적용될 수 있는 몇 가지 업그레이드가 공개되어 있습니다.

아이폰-16-울트라-디자인-예상

하이통 인터내셔널 증권의 제프 푸(9to5Mac)가 작성한 투자자 노트에는 애플의 공급망 내 소식통으로부터 수집한 정보를 바탕으로 아이폰 16 라인업에 대한 애널리스트의 예측을 보여줍니다. 첫 번째 예측은 애플이 새로운 아이폰의 크기를 6.3인치와 6.9인치로 늘릴 것이라는 것입니다.

이는 현재 모델보다 0.2인치 더 큰 크기로, 이미 다른 소식통으로부터 들은 소문입니다. 이는 또한 애플이 아이폰 16 프로에 새로운 테트라 프리즘 렌즈를 추가하여 아이폰 15 프로 맥스와 동일한 5배 광학 줌을 제공할 수 있는 충분한 공간을 확보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또한 프로 모델에는 새로운 4,800만 화소 초광각 센서가 탑재되어 지난 3세대 동안 아이폰이 사용해 온 1,200만 화소 렌즈가 마침내 업그레이드된다고 합니다. 안타깝게도 표준 아이폰 16 및 16 플러스는 1년 더 12MP 렌즈를 사용할 것으로 보입니다.

Pu에 따르면 카메라 개선 이상의 의미가 있다고 합니다. 당연히 그는 아이폰 16 프로가 8GB RAM이 장착된 A18 프로 칩셋에서 실행될 것으로 예상합니다. 프로가 아닌 두 대의 아이폰 16에 대해서는 현재 아이폰 15 프로에 탑재된 것과 같은 A17 프로가 아닌 더 낮은 성능의 A17 칩으로 구동될 것이라고 합니다. 이 칩은 6GB ~ 8GB의 램을 탑재할 것으로 보입니다.

또한 Wi-Fi 7과 퀄컴의 스냅드래곤 X75 모뎀이 포함되어 프로 모델에 향상된 연결성이 제공될 수 있다고 합니다. 또 다른 소식통은 내년에 애플의 자체 5G 모뎀을 볼 수 없을 것이라고 주장합니다. 하지만 새로운 “5G 고급” 표준은 X75가 최대 7.5Gbps의 다운로드 속도에 도달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아쉽게도 이는 현재 프로가 아닌 모델에서는 놓칠 것으로 예상되는 더 많은 업그레이드입니다.

애플이 아이폰 16 시리즈를 공개하기까지는 아직 1년 가까이 기다려야 하므로 인내심을 가지고 기다려야 합니다. 아이폰 16 정리글에서 모든 최신 뉴스와 루머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업테크의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일정 커미션을 지급 받을 수 있습니다.”

Similar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