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아이폰 16 프로는 프로맥스 전용 기능을 적용

올해 애플은 팬들에게 가장 비싼 모델에 추가 비용을 지불할만한 가치를 제공했습니다. 6.1인치 아이폰 15 프로는 이전 모델과 동일한 3배 광학 줌을 유지했지만, 6.7인치 프로 맥스는 새로운 테트라 프리즘 렌즈를 탑재하여 5배 광학 줌의 문을 열었고, 최고의 카메라 폰 중 하나로 꼽히고 있습니다.

아이폰-16-울트라-디자인-예상

사진 촬영 범위가 넓어졌다고 해서 싫어할 사람은 없지만, 무게와 부피가 늘어나는 것은 싫을 사람이 많습니다. 6.7인치 스마트폰이 모든 사람에게 적합한 아니며, 올해 6.7인치 스마트폰이 마음에 들지 않으셨다면 내년 아이폰 16 제품군에 좋은 소식이 있습니다.

애플의 분석가인 밍치 궈는 최근 연구 노트에서 “테트라프리즘 렌즈를 채택한 두 개의 아이폰 16 프로 모델”을 통해 큰 성과를 거둘 것이라고 전망했습니다. 이 약간 모호한 문구는 울트라 모델 아이폰을 의미할 수도 있지만, 쿠오가 이전에 테트라프리즘 렌즈를 채택한 아이폰 16 프로를 언급한 적이 있기 때문에 여기서 말하는 것은 아이폰 16 프로인 것 같습니다.

업그레이드가 보장되지는 않지만, 밍치 궈는애플에 대한 예측을 잘 해왔기 때문에 실현될 가능성이 높다고 생각합니다.

아이폰 16 프로에 대한 소문은 아직 초기 단계이지만 몇 가지 루머가 있습니다. 우선, 크기가 일반 모델은 6.3인치, 아이폰 16 프로 맥스는 6.9인치로 늘어날 예정입니다. 처리 능력의 향상(아마도 A18 Pro 칩)과 함께 Wi-Fi 7의 채택과 48MP 초광각 렌즈의 도입도 알려졌습니다.

“업테크의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일정 커미션을 지급 받을 수 있습니다.”

Similar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