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애플 폴더블 아이폰 새로운 특허에 대한 소식

애플은 폴더블 아이폰처럼 보이는 모바일 기기에 대한 특허 승인을 받았습니다. ‘디스플레이 및 터치 센서 구조를 가진 전자장치’라는 제목의 특허가 애플의 디자인을 자세하게 소개하고 있습니다.

아이폰 플립 예상 이미지 4

애플 폴더블 아이폰 특허 내용

갤럭시 Z 폴드 4처럼 생긴 클램셸 디자인을 볼 수 있는 이 특허는 “접이식 기기의 접히는 면에 의해 디스플레이 층과 터치 센서 층이 겹쳐지는 방법”과 “터치 센서 층과 디스플레이의 구부려진 옆면이 확장되는 방식”을 설명하고 있습니다.

아이폰 플립이라고 불릴 가능성이 있는 폴더블 아이폰은 삼성과 다른 방식으로 작동할 수 있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갤럭시 Z 폴드 4는 물리적인 볼륨과 카메라 버튼이 있지만, 애플 특허에서는 카마레와 볼륨을 제스쳐로 조절하는 터치 센서가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전화기의 어떤 면에서든 조절할 수 있기 때문에 관리하는데 더 편할 수도 있습니다.

애플 분석가인 궈밍치에 따르면 폴더블 아이폰이 9인치 일것이라고 주장하고 있으며, 다른 루머에서는 7.5인치 LG OLED 패널일 것이라고도 합니다. 애플은 2016년부터 지속적으로 폴더블 아이폰에 대한 특허를 지속적으로 출시하고 있기 때문에 앞으로도 지켜봐야 할 것 같습니다.

폴더블 아이폰은 언제 출시될까?

폴더블 아이폰 출시일에 대한 소식은 엇갈립니다. 애플 분석가 궈밍치는 2025년까지는 폴더블 아이폰이 출시되지 않을 것이라고 믿고 있는 반면, 디스플레이 전문가인 로스영에 따르면 2023년 출시는 가능하지만 2024년이 더 가능성이 높다고 언급한적 있습니다.

폴더블 아이폰은 2500달러 이상으로 가격이 매우 비쌀 것으로 예상되고 있습니다. 하지만 애플 폴더블 아이폰이 출시된다면 선풍적인 인기를 얻을 것으로 기대가됩니다.

“업테크의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일정 커미션을 지급 받을 수 있습니다.”

Similar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