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애플 링을 사용하면 비전프로에서 촉감을 느낄 수 있다

최근, 애플이 Oura나 삼성의 곧 출시될 갤럭시 링과 경쟁할 스마트 링 아이디어를 실험하고 있다는 이야기가 나왔습니다.

애플 링은 증강 현실에서도 쓰임이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Apple Insider가 발견한 새 특허는 센서가 비전 프로와 같은 헤드셋에서 손을 더 잘 감지할 수 있도록 손가락에 착용될 수 있음을 개요로합니다. 그리고 이 예에서 몇 가지는 반지를 포함합니다.

“컴퓨터 및 헤드 마운트 디스플레이 시스템과 같은 전자 장비는 때때로 장갑과 같은 입력 및 출력 장치를 사용하여 제어됩니다.”라는 “Finger-Mounted Device with Sensors and Haptics”라는 특허에는 이렇게 쓰여 있습니다.

장갑은 가장 명백한 해결책으로 보일 수 있지만, 명백한 단점이 있습니다. “주의를 기울이지 않으면, 장갑과 같은 장치는 사용자의 주변에서 물체를 느끼는 능력에 영향을 줄 수 있으며 사용하기 불편하거나 사용자로부터 적절한 입력을 수집하지 못할 수 있습니다.”

장갑의 대안은 “사용자의 손가락으로부터 입력을 수집하고 사용자가 주변 환경의 표면과 상호 작용할 때 사용자에게 클릭 및 기타 햅틱 출력을 제공할 수있는 손가락 장착 장치와 같은 착용 장치가 사용될 수 있습니다.” 다시 말해, 가상 키보드를 손가락으로 탭하면 해당 손가락에서 진동이 발생하여 실제 키보드를 누른 것처럼 느낄 수 있습니다. 이것은 가상 현실 경험을 더 몰입적으로 만들 수도 있습니다. 예를 들어, 디지털 공을 잡는 느낌을 ‘느낄’ 수 있습니다.

반지가 아닐 수도 있다

특허의 일부 이미지는 반지에 해당하지만, 다른 이미지는 손가락 끝 센서를 보여주며, 이것이 만약 먼 미래의 비전 프로 2 액세서리로 소개된다면 애플은 후자를 선호할 것으로 보입니다.

주요 이유는 전체 손기능을 위해 손가락과 엄지 손가락마다 스마트 반지가 필요하기 때문입니다. 의심의 여지없이 애플은 그렇게 많은 금액을 쓰고 싶어하는 팬들에게는 상관 없겠지만 대중적이지는 않기 때문입니다.

이것이 루머에 따르면 스마트 링이 아닌 전체 관련 없는 링 모양의 액세서리로 판매될 가능성이 더 높아 보입니다. 그렇지만 비전 프로를 부팅할 때마다 열 개의 반지를 착용해야 한다면 정기적인 사용에도 장애물이 될 것으로 보입니다.

그렇다고 해서, 매번 열 개의 손가락 끝 센서를 적용하는 것이 덜 귀찮을지 확실하지 않습니다. 장갑의 불편함과 유연성에 대해 말할 수 있지만, 사용자가 처리해야 할 것은 최대 두 개뿐입니다.

다른 한편, 스마트 링이 매우 잘 어울릴 사용 방법이 있습니다. 특허에는 손가락이 “가리키는 장치로 사용될 수 있으며” 또는 “조이스틱으로 사용될 수 있으며” “장치의 화면 커서 또는 다른 조절 가능한 시스템 기능을 제어하는 데 사용될 수 있다”고 간략히 언급합니다.

오큘러스 퀘스트 2 VR기기

오큘러스 퀘스트 2

이것은 명백히 한 개의 스마트 링만 필요로 하며, 이는 가상의 스마트 링 구매자들을 위한 혜택으로 완벽하게 믿을만한 것으로 느껴집니다. 그러나 애플은 이미 애플 비전 프로로 이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눈 추적 및 손가락 제스처 덕분에요.

하지만 여기서 기억해야 할 중요한 점은 이것이 단지 특허라는 것입니다. 애플은 많은 것들에 대해 특허를 취득하고 있으며, 최근 보고서에서 Bloomber의 마크 거먼은 링에 대한 아이디어는 단지 그것일 뿐이라고 언급했습니다. 실제로 개발 중이 아닙니다.

현재 비전 프로가 직면한 주요 문제는 손 추적이 아닙니다. 실제로 이것은 장치의 강점 중 하나이므로 여기에 설명된 혁신들이 언젠가 상용 제품으로 출시될 수 있지만 보장되지는 않습니다.

“업테크의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일정 커미션을 지급 받을 수 있습니다.”

Similar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