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삼성 갤럭시 링 MWC 이번주 공개 예정

삼성 갤럭시 링이 이번 주의 모바일 월드 콩그레스(MWC) 2024에서 첫 공개될 예정입니다. 주말 블로그 글에서 삼성은 이번 주 바르셀로나 컨벤션에서 개최되는 행사에서 스마트 링을 “처음으로 공개할 예정”이라고 밝혔습니다.

삼성-갤럭시-링-총-정리

지난 1월 삼성 갤럭시 언팩 2024 행사에서 처음으로 발표된 이 향후 웨어러블은 사용자의 건강과 피트니스를 Oura 링과 유사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삼성은 MWC에서 지능형 건강 라인업을 공개하여 사용자에게 AI의 변혁적인 힘을 통해 더 많은 기기에서 더 개인화되고 원활한 건강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회사는 말했습니다. “이 포트폴리오의 일환으로, 갤럭시 링은 일상적인 웰빙을 단순화하여 더 연결된 디지털 웰빙 플랫폼을 통해 더 스마트하고 건강한 생활을 지원합니다 – 삼성 헬스.”

삼성이 갤럭시 링을 부스에서 실제로 직접 체험할 수 있게 할지 여부는 아직 미지수입니다. 그러나 보도 자료의 문구로 보아 “공개적으로 전시될 예정”이라는 것은 그렇지 않을 것으로 보입니다. 이는 놀랍지 않을 것입니다. 삼성은 2019년 처음 공개된 후 MWC에서 공개한 원래의 갤럭시 폴드와 같이 갤럭시 링을 보호용 유리 상자 뒤에 전시할 수 있습니다.

갤럭시 링 출시일 예상

아직 갤럭시 링이 무엇을 할 수 있는지에 대해서는 많은 것을 알지 못하고 있지만, 소문에 따르면 삼성은 올해 나중에 언팩 행사에서 첫 번째 링형 웨어러블 건강 모니터를 발표할 계획이라고 합니다. ETNews의 최근 보도에 따르면, 이는 올해 7월 후반에 열릴 예정인 행사에서 가능할 것으로 예상되며, 해당 행사에서는 갤럭시 Z 플립 6갤럭시 Z 폴드 6의 공식 발표도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동일한 보도에 따르면, 갤럭시 링은 여덟 가지 다른 크기로 출시될 예정이며, 심전도 기능을 갖추고 있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 기능을 통해 사용자의 심장 전기 활동을 모니터링하여 “건강 및 수면 관련 정보를 추적하고 측정”할 수 있습니다. 현재 시장에서 가장 강력한 스마트 링은 Oura Ring으로, 이는 갤럭시 링의 주요 경쟁 상대입니다.

소문에 의하면, 최근 아이폰 제조업체가 특허를 내어 링처럼 착용할 수 있는 기능을 나타내는 것으로 추정되는 여러 특허를 기반으로 자사의 경쟁 상품을 개발할 계획이지만, 해당 장치에 대한 공식 발표는 아직 없습니다.

“업테크의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일정 커미션을 지급 받을 수 있습니다.”

Similar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