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비전 프로는 잊어라 – 카메라 내장된 에어팟과 스마트 글래스 개발 중

애플의 비전 프로 출시는 주요 뉴스를 이끌었지만, 이것이 애플의 유일한 혼합 현실 장치는 아닌 것으로 보입니다. 블룸버그의 마크 거먼은 최신 ‘파워 온’ 뉴스레터에서 애플이 스마트 글래스, 카메라가 내장된 에어팟, 그리고 오라링이나 삼성의 곧 출시될 갤럭시 링과 유사한 건강 모니터링 피트니스 링과 같은 미래 웨어러블 제품의 여러 형태를 탐구하고 있다고 주장했습니다.

애플 글래스

애플-글래스-디자인-3

거먼은 애플 엔지니어들이 에어팟 없이 오디오를 제공하기 위해 아마존 에코 프레임이나 메타 레이밴스와 같은 스마트 글래스를 개발할 가능성을 탐색했다고 전했습니다. 기타 기능으로는 AI 기능 및 주변 사물을 식별하기 위한 내장 카메라가 포함될 것입니다. 블룸버그에 따르면, 이러한 글래스는 애플의 하드웨어 엔지니어링 부서 내에서 ‘기술 조사’ 단계로 알려진 탐색적 단계에 있습니다.

스마트 링의 경우, 내부 산업 디자인 그룹의 발표에 따르면, 이것은 당신의 애플워치와 통신하여 손가락에 건강 추적 기능을 제공할 것입니다. 하지만 현재로서는 거먼이 애플이 그러한 장치에 대해 활발히 작업하고 있지 않다고 말한대로, 이것은 아직 개념에 불과합니다.

카메라가 장착된 에어팟

에어팟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

가장 흥미로운 점은 바로 애플이 에어팟 이어버드에 카메라를 통합하는 방법을 조사하고 있다는 것입니다. 이것은 스마트 글래스와 같은 별도의 웨어러블이 전혀 필요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거먼에 따르면, 작년에 시작된 프로젝트인 B798은 에어팟 크기 정도의 이어버드에 저해상도 카메라 센서를 맞추는 방법을 찾기 위해 시작되었습니다. 그는 이러한 카메라가 “AI를 통해 처리되어 사람들의 일상 생활을 돕는 데이터를 캡처하는 데 사용될 수 있다”고 추측했습니다.

스마트 글래스의 가능한 사용 사례와 마찬가지로, 이 카메라가 장착된 에어팟는 사진을 찍고 사용자가 보는 것에 대한 질문에 답할 수 있는 멀티 모달 음성 및 이미지 AI 시스템과 상호 작용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미 메타 레이밴 글래스에서 이러한 기능의 간단한 버전을 볼 수 있었습니다.

물론, 이 모든 것은 현재 추측에 불과하며, 이러한 웨어러블 제품이 곧 매장에 나오기를 기대하지 마십시오. 거먼에 따르면, 이들은 모두 초기 단계의 내부 애플 이니셔티브이며, 스마트 링과 같은 몇 가지는 현재 개념에 불과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는 애플의 웨어러블 부문이 어디로 향할지에 대한 타당한 힌트를 제공합니다.

“업테크의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일정 커미션을 지급 받을 수 있습니다.”

Similar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