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맥북 이미지 확장자 변경하는 방법

맥북 이미지 확장자 변경하는 방법을 찾으시나요? 맥OS에는 이미지 파일 형식을 빠르게 변경할 수 있는 컨버터가 내장되어 있습니다. 맥북 자체에서 변환할 수 있으며, 파일 크기도 줄일 수 있기 때문에 매우 편리합니다.

물론 모든 옵션을 갖추고 있는 것은 아니지만, 간단히 이미지 확장자를 변경하는 경우는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맥북은 사려깊은 기능들로 항상 노트북 추천 리스트에 꼽히고 있습니다.

맥북 이미지 확장자 변경하는 방법

  1. Finder에서 바꾸고자 하는 이미지를 찾고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클릭합니다. 그리고 빠른 동작 위로 마우스를 이동합니다.
  1. 이미지 변환을 클릭합니다. 이미지 변환 상자가 열립니다.
  1. 포맷 필드에서 원하는 형식을 선택합니다. JPEG, PNG, HEIF 중에 선택할 수 있습니다.
  1. 이미지 크기 필드에서 원하는 이미지 파일의 크기를 선택합니다. 파일 사이즈가 작을 수록 작은 공간을 차지하고, 품질도 저하됩니다.
  1. 메타 데이터를 유지하려면 메타데이터 유지를 선택하고 이미지 파일 변환을 클릭합니다.

맥북 이미지 파일 확장자 변환하는 방법을 알아보았습니다. 맥북에 대한 다양한 팁을 알고 싶으시다면 다음 글들을 참고해보셔도 좋습니다. 맥북에서 여러 파일을 선택하는 방법, 맥북 마우스 오른쪽 버튼 클릭하는 방법, 스크롤 하는 방법, 이모티콘 키보드 활성화시키는 방법 등등 다양한 가이드를 준비해 보겠습니다.

“업테크의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일정 커미션을 지급 받을 수 있습니다.”

Similar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