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맥북 여러 파일 선택하는 방법

맥북 여러 파일 선택하는 방법을 알면 작업이 매우 편해집니다. 한 번에 여러 파일을 관리할 수 있게 되며 한번에 삭제 또는 이동이 가능합니다.

두 개의 버튼만 눌러 모든 파일을 한 번에 선택하거나, 마우스 또는 트랙패드를 사용해 파일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아래에서 맥북 여러 파일 선택하는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맥북 여러 파일 선택하는 방법

  1. 폴더 내의 모든 파일을 선택하는 것은 간단합니다. 커맨드 키와 A 키를 누르면 됩니다.
  1. 특정 파일을 선택하려면 키보드의 커맨드 키를 누른 상태에서 각 파일을 하나씩 클릭합니다.
  1. 트랙패드 또는 마우스를 사용하려면 빈 공간을 클랙하고 드래그해서 여러 파일을 선택합니다.
  1. 순서대로 정렬된 파일을 여러개 선택하려면, 첫 번째 파일을 클릭하고 Shift 키를 누른 상태에서 마지막 파일을 선택합니다. 그럼 처음부터 마지막까지 모두 선택됩니다.

마무리

맥북 여러 파일 선택하는 방법을 알아보았습니다. 이어서 맥북 파일 암호화 방법이나, 맥북에서 숨겨진 파일을 표시하는 방법, 맥북에서 홈 폴더를 파인더에 추가하는 방법, 맥북 폴더를 암호화하는 방법 등도 알아보겠습니다. 파일이나 폴더를 압축하는 방법도 알아두면 편리합니다.

에어팟-프로-2세대-2-1

애플 에어팟 프로 2세대 2022

“업테크의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일정 커미션을 지급 받을 수 있습니다.”

Similar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