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아이폰 울트라 2024년 출시 가능성

아이폰 15 프로맥스가 아닌 아이폰 울트라 모델이 출시될 것이라는 루머가 있습니다. 블룸버그의 마크 거먼에 의하면 아이폰 울트라는 아이폰 15 프로맥스를 대체하는 것이 아닌 별도의 라인업으로 출시된다고 합니다.

아이폰-125-카메라-예상

마크 거먼은 트위터에서 애플이 엔트리 레벨의 아이폰 1대, 프로 2대, 울트라 1대를 출시할 것이라는 계획을 고수할 것이라고 추측했습니다. 아이폰 미니와 아이폰 14 플러스가 많은 인기를 얻지 못했기 때문에 라인업에 변화가 생기는 것입니다.

아이폰 울트라 2024년 출시?

애플은 아이폰 울트라를 2024년 아이폰 16과 함께 출시할 가능성도 논의 중인것으로 알려지면서 올해에는 울트라 모델이 출시되지 않을 가능성도 있습니다.

아이폰 울트라와 아이폰 16 프로 맥스의 차이점이 무엇일지에 대해서는 아직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애플워치 울트라는 티타늄 본체에 사파이어 유리로 만들어져 내구성이 더 뛰어난 것이 특징인데, 아이폰 울트라도 비슷한 방향성을 가질 것으로 예상됩니다.

아이폰 울트라의 차별점

또한 마크 거먼은 아이폰 울트라를 다른 라인업과 차별화시키기 위해 애플 펜슬의 가능성도 열어두고 있습니다. 애플 펜슬은 아이패드 전용 주변기기로만 사용되고 있는데, 스타일러스 지원을 제공하는 갤럭시 S23 울트라와 비슷한 방향을 바라볼 수도 있습니다.

“업테크의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일정 커미션을 지급 받을 수 있습니다.”

Similar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