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에어팟 4와 에어팟 맥스 2 출시 2024년 후반 확정

에어팟 4에어팟 맥스 2에 대한 소문이 작년 말부터 돌아다녔지만, 복수의 소스가 확인한 새로운 소문에 따르면 명확한 2024 년 출시일이 확정되었습니다.

에어팟 맥스 실버

이 소문은 블룸버그의 마크 거먼과 “인스턴트 디지털”이라는 위보의 정보 제공자로부터 전해졌습니다. 두 소스 모두 오버 이어 및 인이어 헤드폰이 올해 말에 출시 될 것으로 예상되지만, 후자는 에어팟 맥스 2의 변경 사항이 최소한일 것이라고 주장합니다.

두 소스는 에어팟 4와 에어팟 맥스 2 모두가 라이트닝 기반 커넥터에서 USB-C로 전환될 것으로 예상되며, 이는 유럽 연합에서 시행하는 새로운 규정으로 인해 애플이 강제로 채택하게 될 변경사항입니다. 그러나 “인스턴트 디지털”은 또한 에어팟 맥스 2가 에어팟 프로 2에서 본 H2 칩 대신 H1 무선 칩을 사용할 것이라고 주장합니다.

이게 왜 중요한가요? H2 칩이 없으면 에어팟 맥스 2는 개인화 된 볼륨 제어, 대화 인식 및 적응형 소음 제어와 같은 기능을 제공하는 적응형 오디오와 같은 기능을 놓치게 됩니다. 이 기능은 2023 년 에어팟 프로 2에서 가장 큰 추가 기능 중 하나였습니다. 칩이 없으면 에어팟 맥스 2는 적응형 오디오뿐만 아니라 미래의 펌웨어 업데이트도 놓칠 수 있습니다.

걱정하지 마세요, 아직 결정된 것은 없습니다

Instant Digital의 유출 내용이 약간 걱정스러울 수 있지만, 우리는 에어팟 맥스 2를 포기하지 않습니다. 원래의 에어팟 맥스는 여전히 우수한 이유로 최고의 헤드폰 추천 목록에 올라 있으며, 사용자들과의 성공을 고려할 때 애플이 후속 제품에서 심각한 실수를 범할 가능성은 적어보입니다.

그러나 거먼이 몇 주 후에 비슷한 내용의 보고서를 제출한다면 우리의 태도가 바뀔 수 있습니다. 사실, 애플은 오버 이어 무선 헤드폰의 사양을 지정하는 모든 이유가 있습니다. 그들은 비싸지만 그 가격은 그들의 기능 집합을 감안할 때 더욱 타당해 보입니다. 어떤 변화가 생긴다면 사람들이 에어팟 맥스 2에 큰 돈을 내기에 조금 더 회의적일 수 있습니다.

좋은 소식은 거먼의 이전 보고서에 따르면, 에어팟 4는 새로운 디자인을 통해 향상된 착용감과 향상된 음질을 위한 주요 개선을 앞두고 있습니다. 제4 세대 에어팟에는 액티브 노이즈 캔슬레이션도 포함될 수 있으며 물론 새로운 충전 케이스도 포함될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애플로부터 이 소문에 대한 공식 확인은 언제 받게 될까요? 우리는 아이폰 16 출시와 관련하여 9 월에 그들을 보게 될 것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애플은 유니버설 충전 표준 법에 적합해야 하는 기한이 연말까지이므로 그 전에 라이트닝에서 USB-C로 전환해야 할 것입니다.

그 전에 훌륭한 USB-C 무선 이어 버드를 찾고 있다면 2024 년 최고의 블루투스 이어폰 추천 글을 확인해보세요.

“업테크의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일정 커미션을 지급 받을 수 있습니다.”

Similar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