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메타 퀘스트 패스: 메타 퀘스트 2 구독서비스

메타 퀘스트 2에는 대부분의 게임 콘솔에서 지원하는 구독 서비스가 없습니다. 구독 모델은 게임 산업에서 일반적으로 제공되는데 최고의 VR 헤드셋으로 꼽히는 메타 제품에는 없다는 것이 아쉬웠었습니다. PSVR 2는 플레이스테이션 플러스라는 서비스가 있습니다.

메타-퀘스트-2-이미지2-

메타 퀘스트 패스

트위터 Shiny Quagsire에 따르면 메타의 프로젝트 Apollo라는 코드 명에 메타 퀘스트 패스라는 코드가 숨겨져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링크”oculus://view/platform_subscription”이라는 부분이 있습니다. 이 페이지는 현재 접속되지 않습니다.

메타 퀘스트 플랫폼에서 게임 구독 서비스에대한 공식적인 언급은 없었습니다. 하지만 메타가 다양한 VR 체험을 제공하는 구독 서비스를 시작한다면 많은 사람들이 반기시리라 생각합니다. 최고의 VR 게임들이 나와있기 때문에 매력적입니다.

메타 퀘스트 3이 출시를 앞두고 있기 때문에 메타 퀘스트 플랫폼을 더 매력적으로 만드는 요소가 될 수있습니다. 메타는 VR/AR에 많은 투자를 하고 있기때문에 가능한 일이라고 생각합니다.

마무리

메타 퀘스트 패스 페이지 스크린샷을 보면, 가입을 했을 때 가장 큰 혜택은 매달 두 개의 새로운 앱이나 게임을 제공받는 것으로, Xbox Live의 Gold Perk나 플레이스테이션 플러스의 무료 월별 게임과 유사합니다. 적당한 가격으로 출시된다면 구독할만한 가치가 있습니다.

메타 퀘스트 패스가 출시될 지는 정확히 알 수는 없는 상황입니다.

“업테크의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일정 커미션을 지급 받을 수 있습니다.”

Similar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