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에어팟 맥스 2: 출시일, 가격, 디자인 정보 알아보기

애플의 에어팟 맥스 2는 애플의 차세대 오버이어, 노이즈 캔슬링 헤드폰이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22년 12월이면 에어팟 맥스가 출시된지 2년이됩니다. 에어팟 프로 2세대가 출시되고 에어팟 맥스는 현재 제품 라인업에서 가장 오래된 모델이 되었습니다.

에어팟 맥스 사운드 퀄리티

최고의 헤드셋 추천 리스트에도 항상 포함되는 에어팟 맥스는 음질이 우수하고 스타일도 매력적인 모델입니다. 아이폰 사용자들에게 매우 인기있는 프리미엄 헤드셋이기도 합니다.

에어팟 맥스 2세대에 대한 소식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에어팟 맥스 2 출시일

에어팟 맥스 2 출시일은 언제일까요? 에어팟은 아이폰, 애플워치 등 다른 기기들처럼 정기적으로 출시되지는 않습니다. 다만, 에어팟 맥스가 출시된지 2년이 넘었기 때문에 출시될 가능성이 있다고 생각됩니다.

애플 분석가 밍치궈는 애어팟 맥스 2가 2024년 또는 2025년에 출시될 것이라고 예상하고 있으며, 최소 3년이 되어야 새로운 모델이 나올 것이라고 예측하고 있습니다. 블룸버그에 따르면 애플은 에어팟 맥스의 새로운 색상을 추가할 수도 있다고 합니다.

에어팟 맥스 2 가격

에어팟 맥스는 출고가가 71만원이었으며, 현재 온라인에서는 57만원대에 판매되고 있습니다. 아직 정확하게는 알 수 없지만 가격이 하락하지는 않을 것 같습니다.

에어팟 맥스 2 디자인

에어팟 맥스 2세대는 약간의 디자인 변경이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에어팟 맥스 현재 모델은 스타일리시한 알루미늄 컵, 확장 가능한 암 밴드, 메시 헤드 밴드로 다른 헤드셋들과는 다른 디자인 포인트가 있습니다. 소니 WH-10000XM5와 비교하면 조금 무거운 편입니다.

현재 에어팟 맥스의 색상은 스페이스 그레이, 실버, 스카이 블루, 그린, 핑크로 출시되고 있습니다. 에어팟 맥스 2세대가 출시되기 전에 새로운 색상이 추가될 것이라는 루머도 있습니다.

에어팟 맥스 2세대에는 터치 컨트롤이 탑재될 가능성이 있습니다. 애플의 특허를 살펴보면 터치 감응형 표면을 연구하고 있다는 걸 알 수 있으며, 많은 헤드셋과 무선 이어폰들이 직관적인 터치 컨트롤을 갖추고 있기 때문에 에어팟 맥스 2세대에도 새로운 컨트롤 방식이 탑재될 가능성이 있습니다.

에어팟 맥스 2 H2 칩

에어팟 프로 2세대는 이어폰과 헤드폰을 위해 특별히 설계된 애플의 실리콘 칩인 H2칩을 내장한 최초의 모델입니다.

에어팟-맥스-2세대-H2-칩

H2 칩은 에어팟 프로의 음질을 개선하고, 에너지 효율을 높여 배터리 수명을 향상시킵니다. 에어팟 맥스는 애플의 최고급 에어팟이기 때문에 다음 에어팟 맥스 2세대에는 H2 칩이 탑재될 것이 거의 확실합니다.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 기능 개선

에어팟 프로 2세대는 원하지 않는 소음을 차단하는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 기술이 최대 2배 더 효과적으로 개선되었습니다.

에어팟 맥스 듣는 모습

외부 마이크는 외부 소리를 감지해 에어팟이 환경 소음을 분석하고, 내부 마이크는 귀 쪽으로 오는 소리를 듣습니다. 새로운 에어팟 프로 2세대는 사운드 신호를 초당 48,000회 조정해 외부 소음을 효과적으로 제거합니다.

에어팟 맥스 2세대도 H2 칩을 사용하면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 기능이 강화될 것으로 기대됩니다.

피부 감지 센서

애플의 피부 감지 센서 기술은 3세대 에어팟에 처음 도입되었으며, 최근 에어팟 프로로 확장되어 에어팟 맥스에만 이 기능이 없습니다. 현재 에어팟 맥스는 광학 IR 센서를 사용해 사용자의 귀가 닿는 것을 감지합니다.

에어팟-맥스-IR-광학-센서

에어팟 맥스에는 피부 감지 센서가 꼭 필요한 것은 아니지만, 재생이나 일시 중지를 사용하는데 유용하게 활용될 수 있습니다. 또한 피부 감지 센서를 통해 배터리 지속시간을 향상시킬 수 있기 때문에 에어팟 맥스에도 이 기능이 탑재될 가능성이 있습니다.

에어팟 맥스를 구입할까, 아니면 에어팟 맥스 2세대가 출시되길 기다려야 할까?

에어팟 맥스를 구입할지, 에어팟 맥스 2를 기다릴지 고민하고 계시나요? 현재 상황에서는 에어팟 맥스 2세대가 언제 출시될지 확실하지 않기 때문에 에어팟 맥스를 구입하는 것이 좋습니다. 다만, 가을에 새로운 색상이 출시될 가능성은 있습니다.

또는 최고의 게이밍 헤드셋 추천 가이드를 참고하시거나, 무선 이어폰 추천 가이드도 참고해보세요.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Similar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