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애플 AR/VR 헤드셋은 별도의 배터리팩을 사용한다

애플 AR/VR 헤드셋 기능에 대한 소식이 조금씩 나오고 있습니다. 애플 헤드셋은 디자인을 완성하기 위해 검증을 거치고 있으며, 아직 기능이 완전히 확정되지는 않았다고 합니다.

애플-VR-AR-헤드셋

애플 AR/VR 헤드셋은 완전한 VR 모드와 AR 모드를 전환하는 다이얼컨트롤 기능을 갖추고 있는 것으로 알려지고 있습니다. MR(믹스 리얼리티)헤드셋으로 전환 모드 스위치를 어떻게 만들지가 궁금했는데, 물리적인 스위치로 해결하는 것으로 보입니다.

또 다른 문제는 내장 디스플레이에 표시되는 내용을 사용자가 볼 수있도록 하는 것입니다. 사용자의 시력에도 맞추어야 하는데, 애플은 헤드셋에 전동렌즈를 장착해서 착용자에 맞추어 자동으로 적용되도록 한다고 합니다. 여전히 수동 조절 기능이 있을지도 궁금한 부분입니다.

별도의 배터리 팩이 있을까?

헤드셋은 전원 공급을 위해 별도의 배터리 팩을 사용합니다. 그리고 케이블로도 연결되어 있는데, 별도의 배터리팩의 경우 해드셋을 착용하기에는 더 가벼워지지만 사용할 때 덜 효율적입니다.

애플의 첫 헤드셋은 약 3,000달러의 가격으로 출시될 것이라고 합니다. 가격이 매우 비싼 편이며, 조금 더 저렴한 모델을 원하시다면 애플 글래스가 출시되길 기다려야 합니다.

애플 AR/VR 헤드셋은 2023년 연말에 출시될 것으로 예상되고 있습니다. 애플의 몇 년만에 새로운 제품이 출시되는 새로운 제품으로 큰 발표가 될 것으로 보입니다.

GIOVANNY 차량용 디퓨저 150ml 세트

GIOVANNY 차량용 디퓨저 150ml 세트

“업테크의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일정 커미션을 지급 받을 수 있습니다.”

Similar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