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애플의 첫 폴더블 기기는 아이패드 또는 맥북

DigiTimes에 따르면, 애플은 적어도 5년 동안 폴더블 장치에 대해 연구해 왔습니다. 이 장치가 무엇일까요? 아이폰 폴드여야 할 것 같죠? 하지만 쿠퍼티노 크루는 여러분을 놀라게 할 다른 계획을 가지고 있습니다.

애플은 첫 폴더블 장치를 “더 큰 장치”로 계획 중이라고 보도에 나와 있습니다. 맞습니다 – 우리는 잠재적인 폴더블 아이패드나 심지어 맥북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애플 첫 폴더블 기기

그렇다면 왜 지연되고 있을까요? 이미 삼성은 갤럭시 Z 폴드 6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으며, 애플은 아직 한 번도 출시하지 않았습니다. 간단히 말하면 품질 관리 문제에 해당합니다.

어떤 폴더블 패널도 회사의 높은 기준을 충족시키지 못했습니다. 이로 인해 애플은 삼성이 팀을 위해 진행하던 디스플레이 개발을 중단하고, 대신 비전 프로의 엔지니어를 접이식 프로젝트에 투입하여 이 프로세스를 내부화하고 품질을 더욱 강력하게 관리하게 되었습니다.

출시 시기는 언제일까요? 보고서에는 구체적으로 명시된 것이 없지만, 최대한 빠르면 2025년에 출시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것은 애플이 첫 번째 접이식 장치에 큰 기대를 걸고 있다면, 아이폰 플립을 꿈꾸는 사용자들이 훨씬 더 오래 기다리게 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폴더블 아이패드?

저도 찬성합니다! 폴더블 아이패드에 대한 소문이 조용히 증폭되고 있습니다. 그리고 생각해보면, 이것이 애플의 역사에서 처음으로 접이식 화면을 선보일 꿈같은 첫 번째 장치가 될 수도 있습니다.

보도에 따르면, 이것은 새로운 세대의 아이패드 미니가 될 수 있으며, 7인치 또는 8인치 디스플레이를 접으면 손쉽게 휴대할 수 있는 드라마틱한 재설계를 가져올 것입니다. 현재의 미니를 얼마나 사랑하는지 알고 있기 때문에, 더 휴대하기 쉽게 만들면 소비자들이 순식간에 사들일 것입니다.

그리고 거대한 폴더블 맥북이 있습니다. 지난 2년 동안 이에 대한 소문이 돌았습니다. 개인적으로, Lenovo Yoga Book 9i나 새로운 Asus Zenbook Duo 같은 제품을 사용해 보았는데, 그 매력을 알 수 있습니다. 그러나 개인적인 의견으로는 이것이 폴더블 스크린이 장착된 마지막 장치이고 폴더블 아이폰 뒤에 출시되었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업테크의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일정 커미션을 지급 받을 수 있습니다.”

Similar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