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첫 폴더블 아이패드는 2024년 말에 출시될 수 있다 – 우리가 아는 모든 것

오랫동안 소문으로 떠돌던 폴더블 아이패드가 2024년 말에 발표될 수 있습니다. 이는 대만에 본사를 둔 Digitimes의 유료 보고서에서 애플의 폴더블 태블릿에 대해 내용에 따른 것입니다. 이 보고서에 따르면 애플은 4년 동안 폴더블 아이패드를 개발해 왔으며, 그 기간 동안 지속적으로 디자인을 변경해 왔습니다. 디자인은 아직 확정되지 않았지만 회사는 2024 년 말까지 폴더 블 태블릿 양산을 시작할 계획 인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애플이 개발중인 폴더블 아이패드 예상

디지타임즈에 따르면 애플은 폴더블 제품 관련 패널 공급을 위해 삼성디스플레이(SDC) 및 LG디스플레이(LGD)와 협의하고 있습니다. 애플이 우려하는 것 중 하나는 패널 주름입니다. 그러나 파트너들은 기계적 설계를 통해 눈에 띄는 주름을 줄일 수 있었던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그렇다면 폴더블 아이폰보다 폴더블 아이패드가 먼저 출시될 가능성이 있는 이유는 무엇일까요? Digitimes는 아이패드가 애플 매출에서 차지하는 비중이 작기 때문에 인기 제품인 아이폰에 비해 영향이 적을 뿐 아니라 문제가 발생해도 대처하는 것이 더 쉬울 것이기 때문이라고 말합니다.

애플의 첫 폴더블 태블릿을 둘러싼 소문은 1년이 훨씬 넘었습니다. 디스플레이 전문가 마크 거먼은 올해 폴더블 아이패드에 대해 별다른 언급을 하지 않았다는 점에 주목해야 합니다.

폴더블 아이패드 전망

애플이 폴더블 아이패드를 개발 중이라고 공식적으로 발표하지 않았기 때문에 이 최신 보고서는 다소 회의적인 시각으로 받아들여야 합니다. 하지만 폴더블 디바이스, 특히 구글 픽셀 폴드나 삼성 갤럭시 Z 폴드 5와 같은 휴대폰의 인기을 고려할 때, 애플이 적어도 폴더블 디바이스에 대한 아이디어를 가지고 있거나 적극적으로 개발하고 있다는 것은 충분히 납득할 만 합니다.

즉, 폴더블 아이패드는 현 시점에서 여전히 소문에 불과하지만 조만간 출시될 것이라고 기대할 만 합니다.

“업테크의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일정 커미션을 지급 받을 수 있습니다.”

Similar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