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커가 사용하는 마우스, 키보드, 헤드셋 등 장비 무엇일까?

리그오브레전드의 미드라이너로 유명한 페이커가 사용하는 마우스, 키보드 그리고 헤드셋은 무엇인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데뷔할 때부터 최고의 게이머로 손꼽히는 페이커의 장비를 살펴보시죠.

페이커는 LCK T1 소속입니다. 다양한 기업으로부터 스폰서를 받고 있으며, 해당 기업의 제품을 주로 사용합니다. 페이커의 마우스와 키보드, 헤드셋은 모두 같은 브랜드의 제품인데 바로 어디일까요? 바로 레이저입니다. 레이저는 게이밍 기어로 유명한 브랜드이죠.

페이커가 사용하는 마우스는?

페이커 마우스 레이저 데스에더

페이커 마우스

레이저 데스에더 V2 유선모델

가격: 4만원 대

페이커가 사용하는 마우스는 레이저 데스에더 V2 유선모델입니다. 레이저 데스에더 V2 모델은 게이밍 마우스 관련 각종 어워드를 수상한 제품입니다. 매우 가벼우며 반응 속도가 빠르고, 인체공학적 디자인입니다.

손이 큰 사람에게는 적합하지만, 보통 크기의 손이라면 조금 무거울 수도 있는 장비입니다. 페이커는 감도를 최대치로 사용한다고 하는데, 마우스 움직임이 적은 것을 선호하기 때문이라고 합니다. 감도를 최대로 올리면 손에 힘을 주지 않고도 마우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레이저 데스에더 V2는 무선과 유선모델이 있는데 가격 차이가 나는 편입니다. 유선 모델의 경우 10만원 이하이며, 무선 모델의 경우 10만원 초반 대입니다.

페이커가 사용하는 마우스 패드는?

페이커 마우스 패드 골리아투스 장패드

페이커 마우스 패드

레이저 골리아투스 장패드

가격: 7만원 대

페이커는 레이저 마우스와 함께 레이저 골리아투스 스피드 장패드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이 마우스패드는 모든 마우스 감도 및 센서에 최적화 되어있는 제품입니다. 이 제품은 3mm의 두께에 미끄럼 방지용 고무 바닥으로 되어 있습니다.

장패드는 책상에 안정적으로 고정되어 움직이지 않기 때문에 정확한 컨트롤을 하는데 도움이 됩니다. 마우스 패드가 자꾸 움직여서 귀찮다면 장패드로 바꿔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페이커가 사용하는 키보드는?

페이커 키모드 레이저 헌츠맨 v2 리니어

페이커 키보드

레이저 헌츠맨 V2 리니어

가격: 20만원 대

페이커는 한동안 레이저 블랙위도우 얼티메이트 V2를 사용했습니다. 현재는 레이저 헌츠맨 V2 리니어 제품을 사용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프로게이머들은 보통 적축을 선호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하지만 페이커는 녹축 기계식 키보드를 선호한다고 합니다. 프로게이머라면 키캡이 중복되게 눌리지 않는 기계식 키보드가 필수입니다.

레이저 헌츠맨 V2 리니어는 업계 최고의 응답 시간을 갖춘 모델입니다. 타건감이 조용한 편이며 빠른 응답성을 가지고 있어서 고성능 게이밍 키보드로 가격이 비싸고 고급스러운 모델입니다. 게임을 진정으로 즐기시는 분들이라면 도전해볼만한 모델입니다.

다양한 기계식 키보드가 궁금하시다면 기계식 키보드 추천글을 참고해주세요.

페이커가 사용하는 헤드셋은?

페이커 헤드셋 레이저 크라켄 프로 v2

페이커 헤드셋

레이저 크라켄 프로 V2 유선

가격: 6만원 대

페이커가 사용하는 헤드셋은 레이저 크라켄 프로 V2 유선모델입니다. 레이저 크라켄 프로 V2는 가격도 그리 비싸지 않은 편입니다. 6만원대의 가격으로 성능이 좋고 디자인이 예뻐 많은 사람들이 사용하는 모델이기도 합니다.

이 헤드셋 역시 페이커가 광고를 촬영한 제품입니다. 페이커는 검정색과 초록색이 섞인 모델을 선호한다고 합니다.

이어 폼 부분에 젤 쿠션이 부착되어 있습니다. 오래 사용해도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땀이 잘 나지 않는다고 합니다. 안경을 쓰고 계신 분들을 위해 홈이 파여있어서 안경을 쓰신 분들도 착용하기 좋습니다.

오디오 성능도 훌륭합니다. 작은 소리도 민감하고 선명하게 표현하기 때문에 게임 내 주변의 상황을 포착하기에 좋습니다.

다양한 게이밍 헤드셋을 찾으신다면 게이밍 헤드셋 추천 글을 참고해주세요.

페이커가 사용하는 모니터는?

페이커 모니터 삼성 오디세어 Neo g9

페이커 모니터

삼성 오디세이 Neo G9

가격: 200만원 대

삼성전자 오디세이 G7 게이밍 모니터였습니다. 페이커가 직접 광고 모델로 촬영까지 한 게이밍 모니터입니다. 새롭게 오디세이 Neo G9 모델이 나오면서 페이커가 사용하는 모니터도 업그레이드 되었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Neo G9모델은 퀀텀 HDR 2000, 듀얼 QHD 디스플레이 1000R 커브드 모델입니다. 또한 240Hz 주사율과 1ms 응답 속도까지 갖춘 매우 우수한 모니터죠.

위 영상은 페이커가 출연한 게이밍 모니터 광고 영상입니다.

페이커가 사용하는 의자는?

페이커 게이밍 의자 디엑스레이서 STK T1 스페셜 의자

페이커 게이밍 의자

디엑스레이서 SKT T1 스페셜 게이밍 의자

가격: 20만원 대

페이커는 디엑스레이서(DXRACER) SKT T1 스페셜 게이밍 의자를 사용합니다. 풀 사이즈 프레임이며 고품질 스티로폼으로 제작된 제품입니다. 고급 PU 가죽을 사용해 촉감도 매끄럽습니다. 자리에 오래 앉아있어야 하기 때문에 편안하고 적당한 쿠션감을 가진 게이밍 의자를 사용하는 것은 필수적입니다.

마무리

페이커가 사용하는 장비를 알아보다보니 생각보다 매우 고가의 제품을 사용하지 않는 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20~30만원이 훌쩍 넘는 고가의 마우스, 키보드, 헤드셋도 있지만 역시 장비만큼 중요한 것은 플레이어라는 생각이 듭니다. 페이커 장비 사용하셔서 페이커 만큼 게임을 잘해보도록 합시다!

“업테크의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일정 커미션을 지급 받을 수 있습니다.”

Similar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