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페이스북 동영상 다운로드하는 방법: 데스트톱과 모바일 모두 가능!.

페이스북 동영상 다운로드 방법을 찾고 계신가요? 아쉽게도 페이스북에서 동영상을 다운로드하는 공식적인 방법은 없습니다. 최고의 스트리밍 서비스인 유튜브 프리미엄이나 넷플릭스에서는 오프라인 저장이 되는 것에 비하면 아쉽습니다.

동영상 옆에 “비디오 저장”을 하는 버튼이 있기는 하지만, 저장된 비디오 목록에 비디오를 추가하는 것으로, 앱이나 웹을 통해서만 비디오를 볼 수 있습니다.

이 가이드에서는 데스크탑과 모바일에서 페이스북 비디오 다운로드를 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다만, 다운로드할 비디오에 저작권 제한이 없는지를 꼭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데스크톱 페이스북 동영상 다운로드 방법

  1. 데스크톱 브라우저에서 페이스북 공식 사이트로 이동합니다. 그리고 다운로드하고 싶은 동영상을 찾습니다.
  1. 원하는 동영상을 눌러, 영상이 재생되기 시작하면 오른쪽에 있는 3개의 점 버튼을 누릅니다.
페이스북-동영상-다운로드-방법
  1. 나오는 목록에서 링크 복사를 클릭합니다.
  1. 복사한 링크를 새로운 브라우저 탭에 붙여넣습니다.(fb.watch로 시작하는 링크가 나오는 경우 엔터를 누르면 원래 주소로 변경됩니다.) 그리고 www를 mbasic으로 변경해줍니다.
  1. 엔터(Enter)를 누르면 아래와 같이 모바일 화면이 나타납니다.

애플워치-8-디자인-살펴보기

Apple 애플워치 8

  1. 동영상 위에서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누르고 “새 탭에서 링크 열기”를 클릭합니다.
  1. 새로운 탭에서는 페이스북 동영상만 나타납니다. 동영상의 오른쪽을 클릭해 “다른 이름으로 비디오 저장“을 선택해 영상을 컴퓨터로 다운로드 합니다.
닌텐도 스위치

닌텐도 스위치 네온

모바일 페이스북 동영상 다운로드 방법

모바일로 페이스북 동영상을 다운로드하는 앱도 있지만, 가장 간단한 방법은 FBDown.net 사이트를 이용하는 방법입니다. 안드로이드와 iOS에서 작동하지만 FireFox 브라우저를 이용하셔야 합니다. FBDown.net 사이트는 사파리에서 제대로 접속할 수 없기 때문에 파이어폭스 브라우저를 이용해주세요.

이 방법은 공개 공유된 페이스북 동영상만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1. 페이스북 모바일 앱을 열고 로그인합니다.
  1. 다운로드하고자 하는 동영상을 찾아 아래에 있는 ‘공유’ 버튼을 누릅니다.
  1. 링크 복사를 클릭합니다.
  1. 모바일 브라우저를 열고 www.fbdown.net으로 접속합니다. 페이지 중앙에 있는 박스에 동영상 URL을 붙여넣고 “다운로드”를 누릅니다.

애플 에어팟 맥스, 스카이블루

  1. 다음 페이지에서 “(일반 화질 저장)Download Video in Normal Quality” 또는 “(HD 화질 저장)Download Video in HD Quality”를 누릅니다.
  1. 다운로드 비디오를 누릅니다.

이제 페이스북 동영상 다운로드가 완료되었으며, 오프라인으로 재생하고 원할 때 언제든지 영상을 볼 수 있습니다.

3세대 에어팟 2021

애플 에어팟 3세대 2021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일정 커미션을 지급 받을 수 있습니다.”

Similar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