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아이폰 15 실제 이미지가 보여주는 2가지 변화

실제 아이폰 15 이미지가 Unknownz21(URedditor)와 맥루머에서 공유되었습니다. 이 이미지는 표준 아이폰 15 초기 모델이라고 합니다.

아이폰 15 라인업 모두 다이내믹 디스플레이

첫 번째 이미지에서는 아이폰 15 디스플레이의 상단으로 추정되며 다이내믹 아일랜드를 위한 컷아웃이 있습니다. 현재 다이내믹 아일랜드는 아이폰 14 프로와 아이폰 14 프로맥스에서만 사용될 수 있지만, 아이폰 15 모든 라인업에서 사용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됩니다.

다이내믹 아일랜드는 아이폰을 사용할 때 실시간으로 애니메이션, 알림 및 라이브 액티비티가 표시되는 영역으로 개발자들에게도 공개되었습니다. 앱을 켜지 않고도 음식의 배달 상태나 운동경기 스코어를 바로 확인할 수 있어서 유용한 기능입니다.

USB-C 포트

다음은 아이폰 15의 USB-C 충전 포트를 확인할 수 있는 이미지입니다. 애플은 아이패드에도 서서히 USB-C를 도입해 왔으며 이제는 아이폰도 USB-C으로 변화해가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소문에 의하면 아이폰 15는 아이폰 15 프로 라인업보다 충전 속도가 느린 USB-C가 제공된다고 하지만, 아직 정확하지는 않습니다.

마무리

아이폰 15는 두 가지 변화를 제외하면 아이폰 14와 매우 비슷한 모델입니다. 더 둥근 모습의 곡면 디자인이나 볼륨 버튼에 대한 소문도 있지만 아이폰 15 프로에만 적용될 가능성이 큽니다. 또한 새로운 카메라 범프 디자인은 이번에 유출된 이미지로는 확인하기 힘듭니다.

Unkownz21은 초기 샘플이라는 것을 명시하고 있기 때문에 디자인이 변경될 가능성도 있습니다. 하지만 다른 루머들과 일치하기 때문에 아이폰 15가 출시되었을 때와 거의 같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아이폰 15아이폰 15 프로가 출시되기 전에 빠르게 소식을 전하도록 하겠습니다.

“업테크의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일정 커미션을 지급 받을 수 있습니다.”

Similar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