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아이폰 15 플러스 디자인 업데이트와 USB-C 포트

아이폰 14 플러스의 판매량은 저조하여 판매량만 따지면 실패작이라는 것이 입증되었습니다. 하지만 완전히 새로운 디자인을 바로 만나보기는 힘들기 때문에 올해에도 아이폰 15 플러스는 여전히 출시될 것으로 보입니다.

아이폰 15 플러스 디자인

9to5Mac에서 공개된 이미지를 통해 디자인을 확인해 볼 수 있습니다.사이즈와 큰 디자인 변화는 없지만 다이내믹 아일랜드를 사용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새로운 아이폰 15 플러스의 크기는 160.8 x 77.7 x 7.8mm로 기존의 160.8 x 78.0 x 7.7mm와 약간의 차이가 있어서 동일한 케이스를 사용할 수 없습니다.

중요한 점은 카메라 범프가 두꺼워졌다는 점입니다. 아마도 카메라 성능의 향상이 있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또한 가장자리가 더 둥글게 되어 있다는 점입니다.

마지막으로 가장 큰 변화는 하단 부분입니다. 라이트닝 포트가 사라지고, 두 개의 스피커 그릴 사이에 USB-C 포트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아이폰 15 플러스 마무리

아이폰 14 플러스는 소비자에게 크게 어필하지 못한 모델이었습니다. 하지만 카메라가 개선되고 A16 칩과 함께 다이내믹 아일랜드를 사용할 수 있게 되면 아이폰 14 프로와 성능이 비슷해지기 때문에 구매할 매력이 높아질 수 있습니다.

아이폰 14 플러스는 애매한 가격입니다. 아이폰 14보다 조금 더 비싸고, 스펙이 더 좋은 아이폰 14 프로보다는 조금 더 싼 가격으로 애매한 포지셔닝이 판매량 부진의 원인입니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소비자에게 어필할 수 있을지가 주요 포인트입니다.

“업테크의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일정 커미션을 지급 받을 수 있습니다.”

Similar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