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글 세이프서치 해제/설정 하는 방법

구글의 세이프서치 기능은 구글에서 제공하는 검색 기능으로 부적절하거나 음란한 콘텐츠가 검색 결과에 포함되지 않도록 합니다. 13세 미만 아동의 경우 기본적으로 켜지고 이외의 경우에는 기본적으로 꺼져있습니다. 사용자는 세이프서치 사용 여부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아래 방법은 본인의 계정에서 구글 세이프서치를 설정/해제하는 방법입니다.

구글 세이프서치 설정/해제하는 방법


구글 메인화면에서 구글 세이프서치는 구글 검색 설정에서 설정 / 해제할 수 있습니다. 하나씩 따라오시면 됩니다.

  1. 먼저 원하는 데스크톱 브라우저에서 구글을 엽니다.
  2. 구글 홈페이지에서 오른쪽 아래 구석에 있는 설정 옵션을 클릭합니다.
  1. 팝업 메뉴에서 검색 설정 옵션을 선택합니다.
  1. 검색 설정을 열면 검색 결과 카테고리 상단에 세이프서치 필터 옵션이 나타납니다.
  2. 세이프서치를 켜거나 끄려면 확인란을 체크 / 체크 해제합니다.
  1. 완료되면 아래로 스크롤하여 저장 버튼을 클릭하여 설정을 저장합니다.

또는 홈 화면으로 돌아가서 오른쪽 상단 모서리에 있는 톱니바퀴 아이콘을 클릭합니다.

삼성 갤럭시워치 5 프로

갤럭시워치 5 프로 GPS

할인가 499,000원

안드로이드 및 iOS에서 구글 세이프서치 설정/해제하는 방법

전화기의 구글 앱에서 다음 단계에 따라 세이프서치를 활성화하거나 비활성화 할 수 있습니다.

  1. 안드로이드 또는 iOS에서 구글 앱을 엽니다.
  2. 오른쪽 상단 모서리에 있는 프로필 아이콘을 누릅니다.그런 다음 팝업 메뉴에서 설정 옵션을 선택합니다.
  1. 설정 페이지에서 검색결과에서 음란물 숨기기 옵션을 선택합니다.
  2. 다음 페이지에서 검색결과에서 음란물 숨기기 옆의 토글을 활성화하여 세이프서치를 활성화하고 비활성화할 수 있습니다..
닌텐도 스위치

닌텐도 스위치 네온

할인가 372,770원

더 안전하게 구글 검색 사용하기

세이프서치가 활성화될 경우, 구글은 폭력적이거나 음란한 컨텐츠 또는 그러한 콘텐츠가 있을 수 있는 검색 결과를 숨기게 됩니다. 때문에 원하는 검색 결과를 얻지 못하게 될 수도 있습니다. 단점도 있지만 자녀가 있는 경우 세이프서치를 활성화시켜 자녀를 부정적인 컨텐츠로부터 보호하는 것도 좋은 선택입니다.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일정 커미션을 지급 받을 수 있습니다.”

Similar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