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메타 AR 스마트 글래스 올 가을 출시 예정

퀘스트 3의 성공 후에, 비즈니스 인사이더에 따르면, 메타는 올해 후반에 그 다음 큰 혼합 현실 혁신을 선보일 준비를 하고 있습니다.

해당 사이트는 두 명의 익명의 내부자가 AR 팀이 “오라이언”이라는 내부 코드명을 가진 AR 글래스을 메타의 연례 커넥트 이벤트 중에 데모할 것을 촉구하고 있다고 주장합니다. 이는 일반적으로 가을에 열리며, 지난해 이벤트는 9월 말에 열렸습니다. 이것들은 단순히 비디오를 녹화하고 평범해 보이는 프레임 안에 훌륭하게 숨겨진 카메라를 통해 사진을 찍는 레이밴 스토리즈 안경과 구별되는 제품으로 될 것입니다.

실제로, 비즈니스 인사이더는 이를 회사의 첫 번째 “진정한” AR 글래스로 지칭하며, 구글 글래스의 예와 시각적 오버레이를 통해 사용할 앱의 전망을 떠올리게 합니다.

앤드류 보스워스, 메타의 최고 기술 책임자는 지난해부터 AR 글래스에 대해 이야기해 왔습니다. 지난 12월 The Verge와의 인터뷰에서 그는 “2024년에 사람들이 이를 체험할 기회가 꽤 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Bosworth는 이를 ‘지금까지 가지고 있던 가장 흥미로운 프로토타입’이라고 설명하며, 이 장치를 가능성 있는 게임 체인저로 언급했습니다. ‘이걸 말하면 문제가 생길지 모르겠지만, 이것은 그 도메인에서 현재 지구상에서 가장 진보된 기술일 수도 있습니다. 소비자 전자제품 분야에서 인간이 만들어낸 가장 진보된 것일 수도 있습니다.'”

비즈니스 인사이더의 소스 중 한 명은 Threads의 게시물 덕분에 CEO이자 설립자인 마크 주크버그의 책상 위에 몇 가지 상기된 프로토타입을 엿볼 수 있다고 주장합니다. 촬영된 두 개의 프레임 세트는 레이밴 스토리즈보다 더 두껍게 보입니다. 그러나 그것은 별다른 기능을 위한 작은 대가일 수 있습니다 — 특히 Bosworth가 제안한 것만큼 흥미로울 경우 말이죠.

그러나, 올해의 데모와 구매 가능한 제품은 다른 것이라는 것을 인지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현재로서는 생산 비용이 많이 들며 소매로 판매하기에도 훨씬 비싼데다, 이것이 여러분의 얼굴에 달 수 있는 것은 아마 몇 년이 걸릴 수 있습니다.

사실, 지난해 유출된 로드맵은 AR 안경이 2027년까지 도착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구글 글래스가 처음 중단된 지 9년 후인 올해의 커넥트 이벤트에서 AR 공간에서 얼마나 발전했는지를 확인하는 것은 흥미로울 것입니다.

“업테크의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일정 커미션을 지급 받을 수 있습니다.”

Similar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