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맥북 에어 M3와 아이패드 프로 2024의 출시가 곧 예상되는 가운데, 애플은 ‘공개되지 않은 제품’ 문서를 업데이트

애플은 올해 전체 아이패드 라인을 개편하고 M3 칩이 장착된 맥북에어 노트북을 출시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는 아마도 연례 WWDC 중에 이뤄질 수 있습니다. 아직 공식 발표는 없지만, 몇 달 동안 소문이 돌고 있습니다. 이제 새로운 아이패드와 맥북에어의 발매가 임박했다는 또 다른 소문이 있습니다.

MacRumors에 따르면, 애플은 “공개되지 않거나 출시되지 않은 제품”에 관한 내부 지원 문서를 업데이트했다고 합니다. 이 정보는 “이에 익숙한” 소스에 의해 전해졌습니다. 해당 문서는 아직 출시되지 않은 제품에 대한 고객 문의에 대응하기 위해 애플 지원 팀에 조언하는 데 사용됩니다.

애플이 오늘 (2월 27일) 해당 문서를 업데이트한 이유는 명확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새로운 아이패드와 맥북에어에 관한 지속적인 소문을 고려하면, 이러한 “출시되지 않은 제품”이 애플의 예상되는 태블릿과 노트북에 관련될 수 있다고 가정하는 것은 무리하지 않습니다.

이전의 파워온 뉴스레터 중 하나에서 블룸버그 기자이자 애플 내부자인 마크 구르만은 새로운 아이패드가 2024년 봄에 출시될 것이라고 주장했습니다. 그의 소식통에 따르면, 애플은 보통 6월에 열리는 WWDC 행사 이전에 개편된 아이패드 라인을 출시하려고 합니다. 이러한 점을 고려하면, 새로운 아이패드는 3월 말부터 5월 말 사이에 출시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일정은 오늘의 보도를 뒷받침하는 것입니다.

다른 보도에 따르면, 구르만은 애플 M3 칩을 탑재한 맥북 에어 노트북이 2024년 봄이나 여름에 출시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이번에는 새로운 크기 옵션이 제공되지 않을 것이며, 이러한 새로운 맥북 에어 장치는 여전히 13인치와 15인치 모델로 이용할 수 있을 것입니다. 여전히, 보다 강력한 맥북 에어 노트북의 전망은 기쁘게 여겨집니다. 왜냐하면 그들은 이동 중에 작업하기 위한 가벼운, 오랜 지속 시간의 초경량 초휴대용 장치이며 맥북 추천 리스트에 오를만 합니다.

전망

다시 한 번, 위에 보고된 모든 내용은 루머와 비공식적인 보고서를 기반으로 하고 있으므로 그것들을 다소 거리낌 없이 받아들이는 것이 좋습니다.

아직 새로운 아이패드와 M3 맥북 에어에 대한 공식적인 발표가 없지만, 현재 사용 가능한 최고의 아이패드는 애플의 M2 칩을 사용하고 있으며, 이는 거의 2년이 지난 것입니다. 맥북 에어 라인의 인기를 고려하면, 이러한 모델의 업데이트가 이루어질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WWDC가 점점 다가오면, 2024년의 아이패드와 맥북 에어에 대한 더 많은 보도가 나올 것으로 예상됩니다. 새로운 소식에 주목하시기 바랍니다.

“업테크의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일정 커미션을 지급 받을 수 있습니다.”

Similar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