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아이폰 16 프로 카메라의 2가지 큰 업데이트

아이폰 16은 아직 출시되기까지 시간이 남았지만, 이번 해 후반에 출시될 때 폰이 어떤 내용을 포함할지에 대한 소문이 종종 들려오고 있습니다. 최신 소문에 따르면 카메라 구성 요소와 오래된 소문에 따른 캡처 버튼을 통해 카메라 경험이 어떻게 개선될 수 있는지에 대한 일부 정보가 공개되었습니다.

아이폰-15-출시

아이폰 16 프로에는 업그레이드된 48MP 초광각 카메라 렌즈가 탑재

Digital Chat Station에 따르면, 아이폰 16 프로에는 업그레이드된 48MP 초광각 카메라 렌즈가 탑재될 것으로 보고되었습니다. 이 카메라는 1/2.6인치 센서를 갖추고 있습니다. 이는 아이폰 15 Pro의 12MP 초광각 렌즈보다 크며, 센서 크기는 1/3.6인치입니다. 이와 함께 48MP 메인 렌즈도 업그레이드될 예정이며, 이 렌즈는 1/1.4인치 센서를 갖게 될 것입니다. 이는 1/1.28인치에서 업그레이드된 것이며, 이것은 아이폰 16 프로의 카메라 센서가 거의 인치인 크기로, 더 많은 빛을 캡처하고 더 많은 세부 사항을 포함하며 최종 사진의 색상 범위를 개선할 수 있게 해줍니다.

이미 아이폰 15 프로가 이미 최고의 카메라 폰 중 하나임을 고려할 때, 이것은 뛰어난 업그레이드로 나타날 것입니다. 특히 16 프로가 이전에는 아이폰 15 프로 맥스에서만 사용할 수 있었던 기능 중 일부를 즐길 수 있다면 5배의 tetraprism 줌과 같은 것들을 고려한다면요.

모든 아이폰 16 모델에 캡처버튼 탑재

물론 모든 4개의 아이폰 16 모델에 캡처 버튼이 탑재될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The Information에 따르면, 이 새로운 버튼은 단순한 버튼이 아닐 것입니다. 이 버튼은 비디오를 촬영하기 전에 카메라 설정을 정교하게 조정할 수 있는 제스처 제어 기능도 제공할 것입니다.

이 제스처에는 좌우로 스와이핑하여 확대/축소하는 기능, 가볍게 눌러 초점을 맞추는 기능, 전체적으로 눌러 비디오 녹화를 활성화하는 기능이 포함되어 있다고 합니다. 이 버튼은 현재 안테나가 위치한 오른쪽에 있을 예정이며, 이는 전화가 가로로 잡혔을 때 손가락 액세스에 “이상적인” 위치라고 합니다.

The Information은 캡처 버튼이 기계식이며, 액션 버튼과 달리 고체 상태가 아니라고 주장합니다. 사이트는 이 버튼이 터치 및 압력에 반응할 것이라고 주장하지만, 이러한 디자인은 큰 놀람이 될 것입니다. 특히 이전에는 아이폰 15 프로에서 기계식 버튼을 완전히 폐기할 것이라는 소문이 있었습니다.

아직 아이폰 16의 디자인이 확정되지 않았다고 주장하지만, 이러한 것들은 모두 현재와 9월에 전화가 출시될 것으로 예상되는 사이에 변경될 수 있습니다. 그동안에는 아이폰 16 정리글에서 최신 소식과 소문을 계속해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업테크의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일정 커미션을 지급 받을 수 있습니다.”

Similar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