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구글 바드 사용법: ChatGPT의 경쟁제품 사용 방법

구글 바드 사용법을 알아볼 때가 왔습니다. 현재 구글의 AI 챗봇은 실험단계이며 구글 검색과는 별개의 도구입니다. 구글은 바드가 정확하지 않을 수 있다고 경고하고 있습니다. 구글은 바드와 채팅을 해보고 평가를 하다보면 전반적인 경험을 향상시키는 것에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ChatGPT를 탑재한 빙처럼 구글 바드의 AI 기능은 인터넷 검색을 혁신적으로 개선할 수 있는 잠재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구글 바드의 가장 큰 장점은 세계에서 가장 인기있는 검색 엔진과 통합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새로운 빙은 OpenAI의 GPT4 LLM 모델을 사용해 구축되었지만, 구글 바드는 구글의 자체 LAMDA LLM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아래에서 구글 바드 사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구글 바드 사용 방법 – 대기자 등록

바드가 공개되었지만 대기자 명단에 등록해야 합니다. 구글 계정으로 대기자에 등록할 수 있으며 오래 걸리지는 않는 것으로 보입니다. 라이브로 접속을 신청하고 몇 시간 후에는 챗봇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대기자 명단에 가입하는 것은 매우 간단합니다.

1. bard.google.com에 접속합니다.

bard.google.com에 접속합니다.

2. 대기자 목록에 참여하기

Join waiting를 누릅니다. 참고로, 18세 이상 사용자로 확인된 구글 계정이 있어야 합니다.

3. 이메일 확인

대기자 목록에 등록되었는지 확인하기 위해 이메일을 확인합니다. 사용권한이 생기면 메일이 또 옵니다.

구글 바드 사용법

일단 구글 바드에 접속하면 구글 바드가 어떻게 구성되었는지 확인해봐야합니다.

1. bard.google.com에 접속합니다.

bard.google.com에 접속하면 바로 AI 툴로 이동됩니다.

2. 질문 또는 검색어를 입력합니다.

검색 입력창에 질문이나 검색어를 입력한 다음 엔터를 누릅니다.

3. 응답을 기다립니다.

AI가 대답할 때까지 기다립니다. 그리고 대화를 계속하거나 Google It을 눌러 기존 검색엔진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자 이제 구글 바드 사용법을 알아보았습니다. 구글이 직접 언급했듯이 바드는 아직 걸음마 단계이며 실수를 하기도 하니 구글 바드의 대답을 완전히 맞다고 생각하기는 힘듭니다. 구글 바드 사용법에 도움이 되시길 바랍니다.

“업테크의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일정 커미션을 지급 받을 수 있습니다.”

Similar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