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아이폰 16 프로 큰 카메라 업그레이드가 예상

이번에는 아이폰 15 프로 맥스의 테트라프리즘 카메라가 아이폰 16 프로 및 아이폰 16 프로맥스에 탑재될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이 정보는 대만의 조사 기관인 TrendForce에서 전해졌습니다.

아이폰-14-프로-카메라

TrendForce의 보도 자료는 전체 스마트폰 카메라 렌즈 시장에 대해 더 초점을 맞추었지만, 해당 변경 사항에 대해 소소한 언급을 했습니다. TrendForce의 보도 자료에는 다음과 같이 언급되었습니다.

“아이폰 15 프로 맥스의 독점적인 테트라프리즘 원격 줌 렌즈를 성공적으로 출시한 후, 이 산업은 페리스코픽 렌즈 모듈의 채택 증가를 기대하고 있습니다. 애플은 이러한 고급 하드웨어 업그레이드를 아이폰 16 프로로 가져와서 프로 시리즈 사용자에게 더 많이 제공할 계획입니다.”

테트라프리즘 렌즈 추가

이것은 아이폰 16 프로에 이 잠재적인 추가에 대해 처음 듣는 것은 아닙니다. 작년 10월에 애플 분석가 Ming-Chi Kuo가 이에 대해 언급했을 때부터 이 카메라를 도입할 계획이었음이 나타났습니다. Largan이 카메라 하드웨어를 제작하는 것으로 밝혀졌으며, 이로 인해 “두 개의 아이폰 16 프로 모델이 테트라프리즘 렌즈를 채용할 것”이라고 언급되었습니다.

테트라프리즘 렌즈의 추가는 차세대 아이폰에 대한 훌륭한 선택일 것입니다. 저희의 아이폰 15 프로 맥스 리뷰에서는 5배 줌에서 생산된 고품질 이미지와 함께 카메라를 칭찬했으며, 여전히 줌 파워에서는 갤럭시 S24 울트라에 뒤지지만 그에도 불구하고 매우 좋은 결과물을 제공했습니다.

카메라 이외에도, 다음 세대 아이폰 프로에 대해 기대할 만한 것이 많습니다. 이에는 새로운 AI 기능 모음이 포함됩니다. 또한, 아이폰 16 프로가 더 큰 6.3인치 스크린을 탑재할 수 있으며, 훨씬 더 우수한 화면 품질을 제공할 수 있는 새로운 OLED 도 있습니다.

아이폰 16 시리즈에 대한 새로운 카메라 옵션에 대한 공식적인 발표는 없지만, 이는 합리적인 예상으로 보입니다. 최신 루머와 유출 정보를 확인하려면 아이폰 16 프로 정리글을 확인해주세요.

“업테크의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일정 커미션을 지급 받을 수 있습니다.”

Similar Posts